로또 복권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골프 라운딩 중 벌어진 사고 소식,로또 복권 당첨 번호심심찮게 전해지는데요.경기 이천의 한 골프장에서 60대 여성이 일행이 친공에 맞아 숨졌습니다.사고가 난 이 골프장에선 지난 달에도 카트가 낭떠러지로 추락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고승연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경기도 이천의 한 골프장.오늘 오전 9시 10분쯤 이곳에서 라운딩을 하던 60대 여성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같이 라운딩 하던 50대 여성이 친 공에 머리를 맞은 겁니다.
경찰 관계자
"그러니까 칠 때 그 앞을 지나가셨다더라고요."
쓰러진 여성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골프장 관계자
"우리가 이러쿵저러쿵 얘기할 수 있는 부분이 전혀 아니기 때문에 뭐라고 대답할 수가 없어요."
사고가 난 골프장에선 지난달 18일에도,로또 복권 당첨 번호카트가 낭떠러지로 추락해 이용객 2명이 다쳤습니다.
당시 이용객들이 타자마자 카트가 내리막길을 따라 미끄러지다 낭떠러지로 떨어졌는데,로또 복권 당첨 번호이용객들은 캐디와 골프장의 과실을,로또 복권 당첨 번호골프장 측은 이용객의 과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이 골프장과 관련해 "캐디가 다른 사람이 공을 치는데도 카트를 몰고 가다가,로또 복권 당첨 번호공이 날아와 사고 날뻔했다" 등의 불만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골프장 관계자
"따로 할 말은 없거든요.저희 골프장 입장에서는요.경찰 오셔서 조사 다 하고 가신 거라서…."
경찰은 목격자와 골프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해,로또 복권 당첨 번호과실의 책임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TV조선 고승연입니다.
로또 복권 당첨 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로또 복권 당첨 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고향으로 돌아가겠다고 거짓말하며 멍키스패너 등 흉기를 미리 준비했던 권 씨의 범행.
로또 복권 당첨 번호,브로드컴의 시가총액은 테슬라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