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rosa - 시아등 코디

NoiseAware Blog

샌즈 슬롯

arosa - 시아등 코디

aros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1일)부터 중국 당국의 전자기기 불심검문이 강화된 가운데,주중 한국대사관 관계자가 우리 교민과 여행객들에게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주중 한국대사관 관계자는 오늘 주중 대사관에서 한국 기자들을 만나 중국 당국의 검문에 대해 국가안전부가 일반 입국자 모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 한 바 있고 책임자의 비준을 거쳐 특정인에 대한 검문 검색을 진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만약 이 규정을 중국 정부가 지킨다면 우리 교민들이 그렇게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지 않겠나 싶다”면서,“군사시설 인근 지역에서 오해받을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교민들에게 항상 조심하고 우려가 현실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있다”며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저희 영사부에 반드시 연락을 주셔서 영사 조력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중국 국가안전부가 지난 4월 발표한‘국가안전기관 안전행정 집행절차 규정’등에 따라 중국 공안 당국은 오늘부터 내외국민을 불문하고 국가 안전에 해를 끼칠 우려가 있는 사람에 대해 전자데이터 등을 조사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에 한국 국정원도 “가상사설망(VPN)을 통해 중국 내 사용이 금지된 페이스북,arosa인스타그램,arosa카카오톡을 공개적으로 이용할 경우 불심검문 대상이 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중국은 카카오톡과 유튜브 등 일부 해외 어플리케이션의 접속을 차단하고 있기 때문에 외국인들이 중국에 체류하거나 여행 중일 경우 VPN을 이용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한편 정재호 주중대사는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경기도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의 중국인 사상자들에 대해 애도의 뜻을 밝혔습니다.

정 대사는 “주중 대한민국대사관은 본 사고로 인해 사망한 분들의 명복을 빌고,다수 중국인 사상자가 발생한 데 대해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주중 공관에서는 사상자 가족을 대상으로 입국 지원을 포함한 필요한 조력을 이미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가정보원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arosa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aros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aros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울 동작구 “수험생들 든든한 도시락 먹고 건강하게 공부하세요.

arosa,6 percent of the views received showed support and gave positiv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