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sk갤러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의 한 남성이 영화 '아이언맨'의 한 장면을 따라 하려다 되레 응급 치료받았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8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6월23일 중국 중부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발생한 산업 폭발 사고부터 시작됐다.이 사고로 장 모 씨의 허벅지에 4개의 금속 파편 조각이 박혔다.
장 씨는 극심한 고통을 호소했지만,서울sk갤러리병원에서 치료받지 않았다.영화 아이언맨에서 주인공 토니 스타크가 '전자석'을 이용해 자신의 몸에 박힌 파편을 제거하는 장면에 영감을 받아 자신도 강력한 자석으로 금속 파편들을 빼내려고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영화는 현실과 달랐다.장 씨가 강력한 자석으로 박힌 금속을 빼내려고 했지만,서울sk갤러리오히려 고통만 심해졌다.결국 우한의 한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아 금속 조각을 제거한 뒤 손상된 근육과 인대,서울sk갤러리신경을 복구했다.
병원 측은 자석으로 금속을 제거하는 건 성공 가능성이 낮고 외려 고통만 심해질 수 있다며 "이런 사고가 발생하면 무작정 스스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즉시 치료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해당 사연을 전해 들은 누리꾼들은 "만약 전자석이 효과가 있었다면 병원은 일찍 문을 닫았겠죠",서울sk갤러리"영화는 영화일 뿐 현실과는 다릅니다",서울sk갤러리"인체는 종이 상자나 나무가 아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서울sk갤러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서울sk갤러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후 한 위원장과 정 검사는 언론에 입장문을 배포하며 말다툼을 이어갔다.
서울sk갤러리,국힘, 연일 '김정숙 여사 때리기'…金 "법적 조치 취할 것" 타지마할 방문한 김정숙 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