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주 3병 먹더니,RWA이내 취해 엎드려 자"
소변은 아르바이트생이 치워
술에 취한 20대 남성이 한 치킨집 테이블에 소변을 누고 자리를 떴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JTBC 사건반장은 지난달 24일 늦은 저녁 전라남도의 한 치킨집에서 일어난 '소변 테러' 사건을 지난 1일 보도했다.
제보자 A씨는 "만취한 20대 초반 남성들이 가게로 찾아와 소주 3병을 마셨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A씨에 따르면,남성들은 한참 술을 마시다 결국 몸을 가누지 못하고 테이블에 엎어져 잠이 들고 말았다.
그런데 자다 깬 한 남성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갑자기 바지를 내려 테이블에 그대로 소변을 보기 시작했다.볼일을 해결한 남성은 바지를 올려 입고 자리에 털썩 주저앉아 다시 잠을 청했다.맞은편에 앉아 있던 일행은 잠깐 깨는 듯 고개를 들더니,RWA이내 다시 엎드려 잠이 들었다.
이를 목격한 아르바이트생이 황급히 다가와 남성들을 깨웠고,RWA이들은 비틀거리며 계산한 뒤 자리를 떴다.만취한 이가 실례한 소변은 아르바이트생이 치운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심지어 손님들이 자리를 잡은 곳은 화장실 바로 옆"이라며 "앞으로는 손님이 술에 만취해 이런 실수를 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RWA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RW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준석 공동대표는 일부 세력을 제외한 나머지 합당 추진이 이뤄질 가능성이 있냐는 취지의 질문에 "그런 의도와 생각은 해본적이 없다"며 "개혁적인 방향을 추진하기 위해 한 판단이지, 절대 정파적인 관점에서 그런 배제를 의도한 것이 아니다"고 말했다.
RWA,시장이 포화상태라 폐업하는 곳까지 생겨날 정도로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