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최고기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편의점,야구 최고기록1만원대 가성비 제품 출시…호텔은 프리미엄 프로모션초복(7월15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유통업계 보양식 마케팅이 극과 극으로 전개되고 있다.편의점업계는 홈보양족을 겨냥한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고 있지만,호텔업계는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지난 5~6월 삼계탕,야구 최고기록사골곰탕 등 보양 간편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예년보다 약 일주일 빨리 삼계탕,수박,야구 최고기록장어구이 등 복날 보양 간편식과 치킨 간편식 등 12종에 대해 가격할인 및 1+1 행사를 시작했다.
초복 당일인 오는 15일까지‘하림 삼계탕진(900g)’1+1 행사를 진행하고‘목우촌 닭다리 누룽지삼게탕(600g)’은 할인 판매한다.
또 ▲세븐셀렉트 닭안심바 2종 ▲하림 닭가슴살 2종 ▲로스트치킨 2종 등 치킨 소재 간편식에 대한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도 예년보다 약 2주 앞당겨 보양 간편식 신제품을 선보였다.
통상 간편 보양식은 7~8월에 판매량이 집중되지만,야구 최고기록4월 중순부터 더위가 이어지면서 보양식을 찾는 수요가 늘어났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올해 2분기 40여종의 간편 보양식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신장률은 380.5%다.
GS25는 1만원대 이하 실속형 상품과 유명 맛집 협업 제품,야구 최고기록프리미엄 제품 등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였다.대표 상품은 ▲전기구이한마리통닭 ▲한마리민물장어덮밥 ▲유어스하림마라반계탕 ▲장민호의 장어추어탕 등으로 1+1 및 컵라면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도 오는 12일부터 보양 간편식 신상품‘민물장어&통계란덮밥’을 1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판매하고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도 통 민물장어 보양 간편식 2종을 1만원 초반 가격으로 선보였다.
이민재 GS리테일 냉장·냉동팀 MD는 “예년보다 빠른 무더위와 연이은 외식물가 상승으로 평년보다 빠르게 간편 보양식 집중 판매에 나섰다”고 말했다.
호텔업계는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보양식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워커힐호텔앤리조트는 다음달 말까지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명월관’에서 장어 갈비탕을 선보이고 한식당‘온달’에서 흑염소탕과 해신탕 반상을 판매한다.중식당‘금룡’에서는 불도장을 방문 포장객에게 할인 해주고 아롱사태를 8시간 우려낸 육수에 해삼,전복,야구 최고기록새우 등 해산물을 곁들인‘중국식 냉면’도 판매한다.
호텔신라는 ▲정선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꿀에 담은 자연송이 ▲민어 굴비 ▲진한 흑삼 한뿌리 등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 12종을 지난달 말 온라인몰‘더신라숍’을 통해 한정 판매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특선 메뉴를 판매한다.호텔 내 한식당‘무궁화’에서는 수제 냉면과 언양불고기,오골계 수란채 등으로 구성된 보양식 한 상을 판매하고 중식당‘도림’에서는 농어로 요리한 메뉴를 선보였다.
보양식을 디저트로 구현한 호텔도 있다.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로비 라운지&바‘르미에르’에서 한국의 건강 식재료 홍삼을 활용한‘홍삼 브라우니’와 티(Tea) 세트를 오는 8월 말까지 판매 중이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고객들이 여름철 기력 회복과 건강해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하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엄선된 식재료로 준비한 특별 메뉴를 통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