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신형민 - ID=2024-11-23%2Frgeffj.html

NoiseAware Blog

슬롯 커뮤 id

신형민 - ID=2024-11-23%2Frgeffj.html

신형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 정기인사 및 조직개편 실시

기업은행은 15일 2024년 하반기 정기 인사를 통해 3명의 신임 부행장을 선임했다.김학필 신임 부행장(왼쪽부터),백상현 신임 부행장,정성진 신임 부행장./기업은행 제공
기업은행은 15일 2024년 하반기 정기 인사를 통해 3명의 신임 부행장을 선임했다.김학필 신임 부행장(왼쪽부터),백상현 신임 부행장,정성진 신임 부행장./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금융과 디지털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하는 데 초점을 맞춘 인사와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기업은행은 15일 신임 부행장 3명,신임 본부장 11명 선임을 포함해 2036명이 승진·이동하는 2024년 하반기 정기인사와 조직개편을 실시했다.이번 인사는‘공정하고 공감하는 인사’라는 원칙 하에 중기금융 및 정보통신기술(IT)·디지털 경쟁력과 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하는 데 집중했다.

기업은행은 신임 부행장에 김학필 강동지역본부장을 리스크관리그룹장,백상현 경기남부 본부장을 카드사업그룹장 겸 연금사업그룹장,정성진 검사본부장을 글로벌·자금시장그룹장으로 선임했다.

김학필 부행장은 은행 내 리스크 분야에서 잔뼈가 굵은 전문가로 은행 건전성 관리를 총괄하며 급변하는 금융환경에서 정교한 리스크관리 체계를 발전시켜나갈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백상현 부행장은 여신기획부에서 경력을 쌓고 화성 지역에서 지역본부장을 역임한 여신 및 기업금융 전문가로 카드·연금사업 부문에서 중소기업에 적합한 차별화된 영업 전략을 추진할 임무를 부여받는다.

정성진 부행장은 자금,전략,신형민해외점포,검사 업무 등을 거쳐 거시적 안목과 전행사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고 있어 은행의 글로벌 성장과 자금관리 효율성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본부장급에서는 영업점에서 탁월한 영업성과를 입증한 영업점장 4명이 지역본부장으로 승진했다.김원태 교대역지점장이 강동지역본부장,신형민서영완 가락동지점장이 인천동부지역본부장,이상진 호계동지점장이 경서지역본부장,김국완 가좌공단지점장이 부산지역본부장으로 선임됐다.

본부에서는 김치엽 전략기획부장을 검사본부장,신형민백은영 금융소비자지원부장을 중부지역본부장,신형민이한열 부산울산여신심사센터장을 경남지역본부장으로 각각 선임했고,IBK스포츠단 운영의 독립성 강화를 위해 부서장급인 김성태 IBK스포츠부단장을 본부장으로 승진시켜 IBK스포츠단장으로 선임했다.

또한,신형민취임 이후 지속적으로 은행의 IT·디지털 경쟁력 보강에 주력하고 있는 김성태 기업은행장은 정의선 IT디지털개발부장을 IT운영본부장,윤인지 IT내부통제부장을 IT개발본부장,박병삼 화정역지점장을 정보보호최고책임자(CISO)로 발탁했다.

기업은행은 이번 하반기 조직개편에서 디지털추진팀 등 디지털 관련 조직을 추가 신설했다.또 디지털 핵심사업에 IT분야 실무자급 인력규모를 대폭 확대해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한 개발 역량을 확충했다.

영업조직에서도 기업은행의 차별화된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강남,경기북부,대구・경북,호남 지역에 4개의 전략영업센터를 추가 설치하고 중기금융 전문성을 보유한 젊고 역량 있는 부점장을 전진 배치해 중소기업 지원을 대폭 강화했다.

김 행장은 “구성원들의 도전과 성장을 위한 공정하고 공감하는 인사와 함께 IT·디지털 경쟁력 및 현장 영업력 강화로 그간 역점을 두고 추진해온 가치금융의 성과 창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형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신형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투병에도 빛난 연기 열정☞ 소유, 공백기에도 몸매는 ‘열일’ 놀라운 비키니 자태☞ 한가인, 똑 닮은 붕어빵 아들 최초 공개 (‘텐트 밖은 유럽’)☞ 클린스만 감독의 농담이 현실로?…독일 매체서 밝힌 한국행 비하인드[일간스포츠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골든디스크 넘어 최고의 시상식으로…역대급 아티스트 총출동 예상][[일간포착] '차범근 축구상' 차붐의 아이들 라인업]<ⓒ 일간스포츠.

신형민,북한에서 날아온 수백개 오물풍선의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주민들은 불안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