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마르틴 투쿠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브 구독자 약 2000명을 보유한 '짬꼬부부' 남편 정근식 씨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맥주가 안 시원했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정씨는 "술집에서 생소한 장면을 봐서 뭔가 이상해 동영상 켜고 맥주를 주문했다"고 밝혔다.정씨와 지인은 500cc 생맥주 한 잔을 주문했다.
영상에서 사장은 냉동고에서 얼린 잔을 꺼낸 뒤 정씨 테이블을 살짝 쳐다봤다.이어 의문의 통에 담긴 맥주를 먼저 따르기 시작했다.
해당 통에 담겨 있던 건 맥주를 따르는 과정에서 흘린 맥주를 모아둔 것으로,산마르틴 투쿠만사장이 이를 재활용하고 있었던 것.사장은 흘린 맥주로 잔 일부를 채운 뒤 기계에서 생맥주를 따라줬다.
정 씨는 "술집에서 일해본 적 없어서 정말 궁금하다.원래 저렇게 생맥주 따르다가 흘린 거 모아놓고 새로 주문한 생맥주에 재활용하는 거냐.국자로도 푸시더라.관련 종사자한테 물어보고 싶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상호는 못 밝히지만 인천 서구에 있는 곳이다.신규 오픈했다.한국인 맞고 부부가 사장인 것 같다"고 주장했다.
누리꾼들은 "이 영상 구청 위생과에 신고해 줘라" "저건 거품이 너무 많이 나올 때 거품 떠내고 맥주를 다시 따르는 용도지,산마르틴 투쿠만저렇게 부으면 안 된다" "저건 거품 많이 나올 때 따라 버리는 용도다.시간 지나면 초파리 많이 들어가 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누리꾼 반응에 정씨는 "이상함만 느끼고 혹시 몰라서 영상 올린 건데 댓글 보니 잘못된 게 맞나 보다.새로 오픈한 프랜차이즈 가게라서 이유가 있겠지 싶었다.어쩐지 덜 시원하고 맥주에서 쇠 맛이 나더라"라고 하소연했다.
산마르틴 투쿠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산마르틴 투쿠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러나 이 대표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시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서울 강북을 공천과 관련, 정봉주 전 의원의 공천 취소에 대해 “정말 살점 뜯어내는 심정으로 불가피하게 공천 결정을 취소했다.
산마르틴 투쿠만,27일 강원 인제군의 모 부대 위병소 위로 먹구름이 드리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