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링턴피닉스 멜버른빅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6명의 사상자를 낸 시청역 역주행 교통사고 차량의 운전자 차 모 씨(68)가 경찰 조사에서 브레이크 이상 등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4일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진행된 피의자 조사에서 차 씨는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날 조사는 차 씨가 입원한 서울대병원에서 조사관 4명의 입회하에 진행됐습니다.현재 차 씨는 당시 사고로 갈비뼈 골절을 입어 입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2일 경찰은 사고 당시 해당 차량에 동승했던 차 씨의 아내 A 씨를 소환해 참고인 조사를 마쳤습니다.A 씨 역시 "브레이크 제동장치가 안 들은 것 같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차 씨 및 변호인과 후속 조사 일정을 협의할 계획입니다.
사고 당시 차 씨가 운전했던 제네시스 차량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서 감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웰링턴피닉스 멜버른빅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웰링턴피닉스 멜버른빅토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특히 타이칸에 맞춤 개발된 아이온 에보는 전기차의 주행거리에 큰 영향을 미치는 회전 저항도 감소시켜 타이칸의 주행 거리를 최대 40km가량 늘리는 데에 기여했다.
웰링턴피닉스 멜버른빅토리,2017년과 2019년에 각각 여야가 특별감찰관 임명에 1차 합의했지만, 실무 논의 과정에선 특별감찰관 후보자를 누가 추천하느냐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이다 논의 자체가 백지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