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일 뉴스1에 따르면 최근 경기 파주시에 있는 공군 모 미사일부대에서 수년간 장병들에게 배급하는 식자재가 외부로 반출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부대 조리원으로 근무했던 A씨는 해당 의혹을 부대 관리자에게 여러 차례 제기했음에도 묵살당해 결국 신고했다고 밝혔다.
A씨는 부대에서 포장지를 뜯지도 않은 식자재가 다른 조리원 B씨의 주도로 차량에 실려 외부로 반출됐다고 주장했다.식자재가 어떤 용도로 사용됐는지는 파악되지 않았다.
지난해 A씨가 근무를 시작할 때부터 매주 여러 차례에 걸쳐 식자재가 외부 반출됐고,치지직 도박옮기는 과정에 장병들도 동원됐다고 한다.
A씨는 "배고픈 병사들에게 정성껏 음식을 준비해도 모자라는데,치지직 도박뜯지도 않은 음식 재료가 유출되는 장면을 1년 넘게 목격했다"며 "음식이 모자라서 병사들이 불만을 터뜨리는 날이 자주 있었다"고 밝혔다.
A씨는 B씨에게 '해서는 안 되는 일 아니냐'고 지적했으나 B씨는 이 같은 행위를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
이에 A씨는 군 수사당국에 정식으로 해당 문제를 신고했다.이후 그는 지난달 말 부대와 재계약되지 않았다.A씨는 새로운 조리원 채용 공고에 대해서도 관계 당국에 민원을 제기할 방침이다.
군 수사당국은 "현재 수사 중인 사안"이라며 신고 내용이 사실로 밝혀질 경우 법과 규정에 따라 엄정 처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치지직 도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치지직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연합뉴스금태섭 개혁신당 최고위원은 2일 '공천 학살'을 주장한 더불어민주당 친문계를 향해 "권력을 쥐고 있을 때 똑같은 일을 벌였다"고 말했다.
치지직 도박,그는 “아직은 파업으로 아버지께서 어떤 일을 당했는지 모르시지만, 배신감을 느끼실 것 같다”며 “이번 파업을 보면서 의사들은 자신의 직업을 그저 밥벌이로 생각하고 환자 목숨을 도구 삼는 것 같다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