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금 강원도 정선은 맑은 가운데 볕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어제 정선과 의령은 낮 기온이 36도를 넘어 관측을 시작한 이후 6월 기온으로는 역대 1위를 기록했습니다.
오늘도 정선과 단양,김천은 35도,서울과 광주의 낮 기온이 33도까지 올라가 서울의 경우 올해 들어 가장 높겠습니다.
폭염은 내일 토요일에 비나 소나기가 오면서 다소 누그러지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내일은 27도로 평년 이맘때 수준까지 낮아지겠습니다.
오늘 오후에 제주도를 시작으로 내일 토요일에는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도 비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늦은 오후에는 내륙 지역 곳곳에,헌터스내일 오후부터 저녁 사이에는 충청과 남부지방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일단 오늘 소나기 예상 강수량은 충북과 전북 동부,전남 북동부,경남 북서 내륙에 5에서 20,강원 남부 내륙과 경북 서부 내륙에 5밀리미터 안팎입니다.
오늘과 내일,비나 소나기가 오는 지역에서는 돌풍이 불거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낮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경기도 용인과 전남 내륙,경상도 지역은 체감온도가 33도를 웃도는 곳이 있어 온열 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도 남쪽 먼바다에서 최고 3미터로 높게 일겠고,헌터스해상에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이설아 기상캐스터/그래픽:강채희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헌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헌터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부대장으로 치러진 영결식에는 조우제 육군 12사단장을 비롯한 군 관계자와 유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헌터스,주변에서 호기심에 S24 울트라를 들어본 사람들의 첫 마디가 ‘무겁다’였을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