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남·고양·안양·군포·부천 등 17.28㎢,올해 말까지 지정 후 道 홈페이지에 공고
경기도가‘1기 신도시 선도 예정지구’17.28㎢를 올해 12월 31일까지 6개월간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하고 이를 경기도 홈페이지에 공고했다.
경기도는 지난달 국토교통부,성남시,고양시,안양시,군포시,부천시와 선도지구 추진현황 점검회의를 열고 투기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이들 지역을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했다고 5일 밝혔다.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된 곳은 ▲고양시 일산동구 일원 4.48㎢ ▲성남시 분당구 일원 6.45㎢ ▲안양시 동안구 일원 2.11㎢ ▲군포시 산본동 일원 2.03㎢ ▲부천시 원미구 일원 2.21㎢이다.
해당 지역의 토지(주거용 제외)를 거래하려면 관할 시장의 허가를 받은 후 매매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허가받지 않고 계약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허가를 받을 때는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된다.허가받으면 일정 기간 허가받은 목적대로 이용해야 하며,위반 시 취득가액의 10% 범위의 이행강제금이 매년 부과될 수 있다.
앞서 경기도는 지난 5월 국토부,성남시,고양시,안양시,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군포시,부천시와 협의해 1기 신도시 아파트 단지 중 가장 먼저 재건축을 추진할‘선도지구’물량으로 2만6천가구를 선정했으며 6월에는 선도지구 공모 지침을 발표했다.총 2만6천가구는 1시 신도시 전체 26만가구의 약 10%에 해당하는 물량이다.5개 시별 물량은 분당 8천가구,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일산 6천가구,평촌·중동·산본 각 4천가구다.구체적으로 어떤 단지부터 추진할 것인지는 지자체별 공모를 통해 11월 최종 결정된다.
‘선도지구’란 지난해 12월 제정된‘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노후계획도시 재건축 사업을 가장 먼저 진행하는 곳이다.
구체적 지구 지정을 위한 추후 일정은 9월 선도지구 선정 제안서 접수,10월 평가 및 국토부 협의를 거쳐 11월에 선정한다.선도지구 선정은 주민동의율,정주환경 개선의 시급성,정비사업 추진의 파급효과 등 1기 신도시별로 지역 여건 등을 반영해 지자체에서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될 예정이다.
이계삼 경기도 도시주택실장은 “1기 신도시 선도지구의 원활하고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상가 쪼개기 등 부동산투기를 차단하는데 적극 대처하겠다”며 “선도지구로 시작되는 노후계획도시 정비사업이 주민들의 삶을 담은 인생 재건축을 위한 공간 창출,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RE100 도입 등 도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는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덕분에 특히 전시 상황에 빛을 발한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골,지금 교수님의 여러 구체적 사례 검증 해외 사례 설명을 듣다 보면 이게 결국은 소통의 기능이 사라지고 일방적인 뭐랄까요?선전, 혹은 전달? 이것만 남아서 이거는 지금 소통의 문제 혹은 전화 너무 많이 해서 불편해 이런 차원이 아니라 이거 민주주의가 괜찮나 이런 생각도 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