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벨트 줄 - 살레르니타나 대 볼로냐 - ID=2024-11-23%2Fsydzzr.html

NoiseAware Blog

애플 배당률

벨트 줄 - 살레르니타나 대 볼로냐 - ID=2024-11-23%2Fsydzzr.html

벨트 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매년 현금배당 포함 자사주 매입 및 소각 진행”

[ⓒ에이피알]
[ⓒ에이피알]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에이피알은 향후 3개년간 실시할 대형 주주환원정책 실행 계획을 공개하며 주주환원정책을 통한 주주 가치 제고와‘기업 밸류업’에 나섰다.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은 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회계연도 2024년~2026년 주주환원정책을 공개했다.

이날 공시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해당 3개년도 동안 매해 현금배당을 포함한 자사주 매입과 소각 등을 진행하며,규모는 매년 연결 기준 조정 당기순이익의 25% 이상에 달할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상장 후 약 4개월 만에 주주가치 제고와 관련된 세 번째 공시를 발표하며 주주가치 제고를 향한 회사의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앞서 에이피알은 지난 5월 김병훈 대표이사 포함 경영진 3인이 자사주 매입에 나선 것에 이어,지난달에는 올해 12월까지 600억원 규모로 자사주를 매입한 후 소각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에이피알과 같은 주주환원정책은 현재 글로벌 빅테크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이는 기업의 재무건전성과 장래 성장성을 동시에 증명해준다고 설명했다.

혁신 기술에 기반한 실적과 장래성으로 현재 미국 증시를 이끌고 있는‘매그니피센트7’(애플,아마존,알파벳,벨트 줄마이크로소프트,벨트 줄메타,벨트 줄테슬라,엔비디아) 중에선 아마존과 테슬라를 제외한 5개사가 이미 배당 및 자사주 매입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국내에서도 현재 대기업을 중심으로‘기업 밸류업’을 위한 주주환원정책 발표가 이어지고 있으며,이들 기업들도 약속된 기간 내 배당 및 자사주 매입·소각 계획을 공개 중이다.

향후 에이피알은 주주환원정책 진행과 더불어 글로벌 시장을 중심으로 한 실적 및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증명할 방침이다.미국과 중국 본토와 홍콩,일본 등의 메인 시장 외에도 유럽과 남미,벨트 줄중동 등 다양한 지역의 판로를 계속해서 개척할 계획이다.글로벌 시장에서 늘어난 수요는‘에이피알 팩토리’에서 담당한다.

가산 제1캠퍼스와 평택 제2캠퍼스는 2025년까지 연간 최대 800만 대 물량을 소화할 수 있다.또한,혁신 홈 뷰티 디바이스의 지속적인 론칭 및 신규 수요 개척을 위해 연구개발(R&D) 투자도 이어질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회사가 목표로 하는 글로벌 넘버원 뷰티테크 기업은 적극적 주주환원정책을 통해 주주와 건전한 동행을 추구한다”며 “당사는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같이 재무건전성과 미래 성장성을 갖고 장기적인 주주환원정책을 이어가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벨트 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벨트 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현행법상 러시아에서 대선 후보로 등록하려면 10만명 이상의 지지 서명을 당국에 제출해야 하며, 이 가운데 오류가 있는 서명 비율이 5%를 넘어서면 안 된다.

벨트 줄,자와할랄 네루와 인디라 간디 부녀(父女) 총리 등 과거 쟁쟁한 국가 지도자들을 배출했던 전통의 INC는 이번 출구조사에서 여당의 절반 정도 의석에 그칠 것으로 전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