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를 포함한 여러 도시에 미사일 40여 발을 발사해,에레라사망자가 최소 36명 나왔고 백 명 넘게 다쳤습니다.
우크라이나 지원책이 논의될 나토 정상회의 하루 전에 러시아가 대규모 공습을 감행하며,경고성 메시지를 날렸다는 분석입니다.
이교욱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의 한 어린이 병원이 무너져 있고,사람들이 달려와 잔해 속에 묻힌 실종자를 찾고 있습니다.
목숨을 건진 아이와 부모는 안도도 잠시,갑자기 들이닥친 공포에 쉽게 진정하지 못합니다.
▶인터뷰 : 테티아나 / 어린이 병원 내원객
- "모든 일이 일어나기 5분 전,병원에 도착했습니다.소아과 병동에 도착하자마자 악몽에 휩싸였습니다."
현지시각 8일,에레라수도 키이우 등 우크라이나 도시 다섯 곳에 러시아가 미사일 40여 발을 발사해 최소 36명이 사망했습니다.
순항 미사일과 극초음속 미사일까지 동원됐는데,주거시설은 물론 병원과 회사 등 도시 곳곳이 파괴됐습니다.
특히 어린이 병원 폭격 현장에서는 정확한 인명 피해 규모조차 집계되지 않고 있어,에레라사상자가 늘어날 걸로 보입니다.
러시아의 이번 공습은 미국 워싱턴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 하루 전에 감행됐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 및 추가 지원 방안 등 안건에 대해 러시아가 경고성 메시지를 발신한 것이란 분석이 나오는 이유입니다.
▶인터뷰 : 젤렌스키 / 우크라이나 대통령
- "구체적인 조치를 기대합니다.NATO 회원국들이 우크라이나에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방공 시스템에 대해 미리 논의하고 있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현지시각 9일 긴급회의를 열고,어린이 등 민간인 사상자를 낸 러시아의 이번 공격을 규탄할 예정입니다.
MBN뉴스 이교욱입니다.
영상편집 : 유수진
그 래 픽 : 김지향,에레라고현경
영상출처 : OCHA
에레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에레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서울시 관계자는 “공유재산법에 무단점유자에 대해 (변상금을 징수한다고) 명시돼 있다.
에레라,전공의들의 단기간 이탈은 병원 인력 재배치 등으로 대응할 수 있지만 집단행동이 장기간 이어지면 전공의 빈자리를 메우던 전임의(펠로)와 교수들의 ‘번아웃’(소진)이 나타나며 피해가 커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