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로야구 우천취소 규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자신이 CEO로 있는 우주기업 스페이스X 직원 여러 명과 성관계를 가졌으며 일부 직원에게는 출산을 강요했다고 미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1일(현지시각) 보도했다.
WSJ 보도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스페이스X에서 근무했던 한 여성은 인턴 시절부터 머스크와 관계를 맺었다.이 여성은 머스크와 관계를 가진 후 간부로 승진했고,프로야구 우천취소 규정이후 2년간 스페이스X에서 근무하다 회사를 떠났다.
스페이스X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던 한 여성은 2016년 머스크가 자신과 성관계를 하면 말을 사주겠다고 제안했다고 주장했다.
2013년 회사를 떠난 또 다른 여성은 머스크가 스페이스X 인사 및 법무팀과의 퇴사 협상에서 자신에게 아기를 낳을 것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머스크가 세계가 인구 부족 위기에 직면해 있으니 지능지수(IQ)가 높은 사람들이 출산을 많이 해야 한다며 출산을 강요했다고 전했다.
네 번째 여성은 2014년 머스크와 한 달간 성관계를 가졌는데,프로야구 우천취소 규정그와의 관계가 좋지 않게 끝나자 회사를 떠났다.
WSJ은 일론 머스크가 적어도 4명의 스페이스X 직원들과 관계를 맺었음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WSJ는 지난 2월 머스크가 LSD,프로야구 우천취소 규정코카인,프로야구 우천취소 규정엑스터시,프로야구 우천취소 규정케타민 등 마약을 일부 이사회 멤버들과 함께 사용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머스크는 영국 출신 배우 탈룰라 라일리와 결혼했지만 2016년 이혼했다.이후 캐나다 가수 그라임스와 살면서 첫째 아들‘X’를 낳았으나 현재는 그라임스와도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