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게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당 내 익명의 관계자들은 “그린버그가 지난달 27일 바이든 대통령의 첫 대선 TV 토론 이후 2주간 여러 메모를 백악관 내부자들(이너서클)에 자신의 의견을 담은 서한을 보냈다”고 입을 모았다.그린버그는 해당 사안에 이들 자체 여론조사 결과와 이를 분석한 내용을 첨부하면서 “바이든 대통령이 올 11월 대선에서 패배할 것이며 이는 다른 민주당 후보들에게 큰 피해를 줄 것”이라는 견해를 담았다.그는 “상당수 미국인들이 여론조사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4년 더 대통령직을 맡을 수 있는지 의구심을 갖고 있다”,밥게이트“바이든 대통령의 입지는 계속해서 악화하고 있다”의 주장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민주당 의원들은 그린버그가 “파괴적”,밥게이트“모든 걸 잃는다”는 등의 표현을 쓰면서 바이든 대통령 측근들에게 보낸 메모를 묘사했다고 CNN은 전했다.
민주당 내부 소식통은 “일부 민주당 의원들이‘바이든 대통령이 재선에 실패하는 경우뿐만 아니라 공화당이 의회 상·하원에서 다수당이 될 경우 바이든 대통령의 업적에 미칠 피해를 생각해보라’며 바이든 대통령의 고위 보좌관들에 대한 설득을 은밀히 계속해왔다”고 말했다.
한 민주당 의원은 CNN에 일부 고위 보좌관들이 상황의 심각성을 잘 알고 있지만,밥게이트동시에 상황은 바뀔 수 있고 어떤 경우에도 바이든 대통령은 이길 수 있다는 단호한 믿음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도 대선 후보에서 사퇴할 뜻이 없다고 재차 밝힌 바 있다.이 의원은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완주 의사를 공개적으로 밝히는 데다 이번 주 공화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시점에 민주당의 단합된 모습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지금 당장 바이든 대통령에게 추가로 공개적으로 사퇴를 요구하는 것은 역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하지만 그는 공화당 전당대회 후 여론조사 등을 통해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이 더 떨어진다면 접근법이 달라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밥게이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밥게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21일 '제재는 블라디미르 푸틴과 싸우기 위한 방법이 아니다' 제하의 기사에서 서방이 지난 2년간 전례 없는 규모의 대러 경제제재를 부과하고도 기대만큼의 효과를 거두지 못했다고 진단했다.
밥게이트,/ 뉴스1 ⓒ News1 박혜연 기자(서울=뉴스1) 박혜연 장성희 김민수 기자 = "한번 해볼래? 주사 놓는 거 어렵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