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남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름철 대표 먹거리 냉면 가격 고공행진
평양냉면 한 그릇에 17,000원…"인건비 상승 영향"
지난달 서울지역 냉면 외식비,월드컵 남편1인분에 11,월드컵 남편923원[앵커]
여름철 대표 먹거리인 냉면 등의 물가가 고공행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 일부 가게에서 파는 냉면 한 그릇은 만 7천 원까지 올랐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김태민 기자!
여름철 먹거리 물가가 비상이군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무더위 속에 서민들이 즐겨 찾는 냉면,월드컵 남편특히 평양냉면 가격이 훌쩍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 시내에서 메밀 100%를 사용하는 한 평양냉면 전문점의 가격은 한 그릇에 만7천 원 수준까지 오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식당 관계자들은 인건비와 메밀 가격 상승 등의 영향으로 냉면값을 올릴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는데요,월드컵 남편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종합포털 '참가격'을 보면 서울 지역 냉면 외식비는 1인분 기준으로 지난달 만 천923원을 기록했습니다.
3년 전보다 24%나 오른 건데,월드컵 남편냉면 가격은 1인분에 9천231원을 기록한 칼국수나 7천308원으로 집계된 자장면보다 비쌌습니다.
대표적 여름철 보양 음식인 삼계탕 가격도 고공행진하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의 삼계탕 외식 가격은 지난달 만7천38원을 기록했는데,7년 전과 비교하면 21%나 오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특히 유명식당을 중심으로는 한 그릇에 2만 원인 삼계탕도 등장하면서 여름철 서민들의 외식물가 부담이 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제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월드컵 남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월드컵 남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젊은 층 인구가 급감하는 2030년에 진입하기 전까지 저출산 추세를 반전시켜야 하며,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
월드컵 남편,재판매 및 DB 금지](제네바=연합뉴스) 안희 특파원 =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 최남단 도시 라파에서 지상전을 본격화하자 피란민이 몰린 이 지역의 보건 위기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