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세아시안컵 축구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0대 남성이 현금 다발 주인
"돈 숨긴 이유 확인되지 않아"
울산 소재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두 번에 걸쳐 발견된 7500만원 현금의 주인이 80대 남성으로 밝혀졌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80대 남성 A씨를 해당 현금의 주인으로 확인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은 발견된 돈다발 띠지에 찍힌 은행 입고 날짜인 '3월 26일'과 담당자 직인을 확보,인출 은행을 특정했다.이후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이던 중,유일하게 인출 경위와 사용처가 확인되지 않은 A씨를 유력한 주인으로 판단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으나 (돈을) 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다만 돈을 숨긴 이유는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A씨 동선을 추적,23세아시안컵 축구 일정해당 아파트를 배회하는 장면을 확인했다.A씨는 해당 아파트 주민은 아니며,23세아시안컵 축구 일정울산 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23세아시안컵 축구 일정현금 전액을 A씨에게 돌려줄 방침이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남구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 놓여 있던 검정 비닐봉지 속에서 현금 5000만원을 발견했다.이어 6일에는 같은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500만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오만원권으로 100장씩 다발로 묶여 있었다.두 번째로 발견된 2500만원은 5000만원을 발견한 장소에서 1m 정도 떨어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그동안 은행과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토대로 돈 주인 찾기에 주력해 왔다.
23세아시안컵 축구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3세아시안컵 축구 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연합뉴스 음주 뺑소니 혐의 등으로 구속된 김호중이 향후 기소될 경우 음주운전을 법원에서 인정할지 관심을 모은다.
23세아시안컵 축구 일정,인지도가 다른 당 후보에 비해 높기 때문"이라며 "지역구에서 3선을 한 이원욱 의원이 이준석 대표가 이끄는 개혁신당으로 가면서 신뢰도나 연속성 측면에서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