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의 7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이 3년여 만에 3%를 밑돈 가운데,노르비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 고위 인사가 현 기준금리 수준이 매우 제약적이고 고용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오스턴 굴즈비 시카고 연방준비은행 총재는 현지 시간 14일 블룸버그통신 인터뷰에서 현재 5.25∼5.50%인 미국 기준금리는 경제가 과열됐을 때만 적절한 수준이라면서 "매우 제약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또,노르비"침체에 접어들거나 침체를 향해 간다고 생각할 경우 금리 인하에 영향을 줄 것"이라며,노르비"상황이 금리 인하 규모를 정당화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연준의 주요 목표인 인플레이션이나 고용시장 상황과 관련해서는 "고용 측면에서 우려가 더 커지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굴즈비 총재는 7월 실업률이 오른 건 노동참여율이 상승했기 때문일 수 있다면서도,노르비"단기적으로 더 안 좋은 쪽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지표일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노르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노르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특히 이런 병에 걸린 것을 모르는 사람도 많아 여전히 나쁜 생활 습관을 반복하고 있다.
노르비,문 전 대통령의 발언을 놓고 당내에선 “문 전 대통령의 당 대표 시절에도 측근들이 불출마하는 희생과 헌신을 보였듯 이 대표 측근의 양보도 필요하다”(비명계)라거나 “전 정부에서 장관을 역임했던 이른바 친문 중진 의원들의 희생이 필요하다는 의미”(친명계) 등 해석이 엇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