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노원 스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입사하고 한 달 후 결혼,노원 스파그리고 한 달 후 퇴사'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두 달 전,노원 스파신입이 들어왔는데 오자마자 청첩장을 돌렸다"라고 운을 뗐다.그는 "(신입사원이) 경력도 후려치고 신입으로 입사하길래 다들 의아했지만 그래도 회사 직원들은 다들 축의금을 내고 회사에서 축하금도 나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신혼여행을 다녀온 그 사원은 허니문 베이비가 생겨 그만두겠다고 하더라.개인 사정이야 있겠지만 진짜 이건 '노린 건가?'하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최소한 저렇게 나갈 거면 미안한 척이라도 해야 하는데 그런 표정이 전혀 아니었다.정말 황당하다"고 했다.
작년 1월에도 입사 한 달 만에 결혼식을 올리고 월급보다 많은 축의금을 받아 챙긴 직원이 신혼여행을 다녀온 당일 퇴사 통보를 했다는 사연이 전해진 바 있다.이같은 사례가 적지 않자 '입사 1년차 이상만 축의금 지원한다'고 사규가 바뀌었다고 소식을 전한 누리꾼도 있었다.
지난 4월에는 신입사원이 축의금 2만원을 내고 남자친구와 인사도 없이 밥만 먹고 갔다는 사연이 전해져 빈축을 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