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복권 당첨번호 많이나온숫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30여 명의 사상자가 난 경기 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시신이 추가로 수습됐습니다.
현장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최인영 기자!화재현장에서 시신이 수습됐다고요?
[리포트]
네,소방당국은 화재 현장에서 시신을 추가로 수습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수습된 시신이 실종자인지 여부는 추가 신원확인 작업을 통해 확인될 것으로 보입니다.
잔불 정리가 밤새 이뤄진 가운데 화재 발생 22시간여 만인 오늘 오전 8시 50분쯤 불은 완전히 꺼졌습니다.
불이 시작될 당시에 이 공장에선 모두 102명이 일하고 있던 것으로 추정되는데,1층에서 작업 중이던 노동자들은 불이 난 직후 모두 스스로 대피했습니다.
이번 불로 숨진 23명 가운데 6명을 제외하고 모두 외국인인데,연금복권 당첨번호 많이나온숫자17명이 중국 국적입니다.
이번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앞서 수습한 시신 22구에 대해서 오늘 오후 한시부터 국과수에서 부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화재 피해를 신속하게 수습할 수 있도록 화성시에 특별교부세 10억 원을 긴급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특교세는 피해 현장 주변의 잔해물 처리와 추가 피해 예방을 위한 안전대책을 추진하는 데 쓰일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경기 화성 화재 현장에서 KBS 뉴스 최인영입니다.
촬영기자:지선호 권준용 박세준 홍성백 김경민/영상편집:박경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연금복권 당첨번호 많이나온숫자채널 추가
▷ 네이버,연금복권 당첨번호 많이나온숫자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연금복권 당첨번호 많이나온숫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금복권 당첨번호 많이나온숫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에 따라 한전과 가스공사는 지난해 각각 4조 4500억 원, 1조 6800억 원 등을 이자비용으로 지출해야 했다.
연금복권 당첨번호 많이나온숫자,2분도 채 지나지 않아 다른 사람도 들것에 실려 나오는데,서울 강남 오피스텔에서 벌어진 모녀 살해 현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