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dc 와 암호 화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민주당이 현직 검사 4명에 대한 탄핵소추절차에 돌입했습니다.이재명 전 대표 관련 수사를 담당했던 검사들이 포함됐는데,이원석 검찰총장은 보복 탄핵이라고 반발했습니다.
백운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민주당이 탄핵소추안을 발의한 검사는 강백신 수원지검 성남지청 차장,박상용 수원지검 부부장,cbdc 와 암호 화폐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엄희준 부천지청장 등 4명입니다.
강 검사와 엄 검사는 이재명 민주당 전 대표의 대장동·백현동 특혜 개발의혹 수사를 맡았었고,cbdc 와 암호 화폐박 검사는 대북송금 의혹 수사팀 소속이었습니다.
[김용민/민주당 원내정책수석부대표 : (검찰은) 기소권과 공소권을 양손에 쥔 채 온갖 범죄를 저지르며 대한민국에 어렵게 꽃 피운 민주주의의 근간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강 검사에 대해 김만배 씨 허위 인터뷰 의혹 수사 과정의 피의사실 공표의혹 등을,cbdc 와 암호 화폐박 검사에 대해서는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 허위진술 회유 의혹 등을 탄핵소추 사유로 들었습니다.
김 검사에게는 김건희 여사 봐주기 수사 의혹 등을,엄 검사에게는 한명숙 전 총리 수사 과정의 위증 교사 의혹 등을 사유로 적었습니다.
이원석 검찰총장은 이 전 대표 방탄을 위한 사법방해,보복 탄핵이라고 날을 세웠습니다.
[이원석/검찰총장 : 이재명 대표라는 권력자를 수사하고 재판하는 검사를 탄핵해서 수사와 재판을 못 하게 만들고 권력자의 형사처벌을 모면하겠다는 것입니다.]
국회 대정부질문에 출석한 박성재 법무장관도 비판에 가세했습니다.
[박성재/법무부 장관 : (사건을) 소추한 검사를 탄핵을 하고 그 사람을 법사위에 조사대상자로 불러서 조사를 한다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대통령실은 "민주당이 수사권을 갖게 해 달라는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검사 탄핵안은 법사위에 회부됐는데 민주당은 해당 검사들을 법사위에 불러 조사한 뒤 본회의에서 탄핵소추안을 처리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영상취재 : 설민환,cbdc 와 암호 화폐영상편집 : 박정삼,cbdc 와 암호 화폐디자인 : 이재준·이종정)
cbdc 와 암호 화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cbdc 와 암호 화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심장 건강을 위해서는 아침을 거르는 대신 오전 9시 이전에 식사를 하고, 너무 늦은 저녁에는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cbdc 와 암호 화폐,국민의힘에서는 낙동강전선에 투입하는 사람들, 서병수라든가 조해진이라든가 이런 분들, 그리고 김태호 의원 이런 사람들에게 나가달라 이러니까 다들 승복을 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