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몬테비데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도통신에 따르면 JR큐슈는 선체 균열로 누수가 된다는 사실을 파악했음에도 3개월 이상 퀸 비틀호의 운항을 계속한 자회사 JR큐슈고속선의 사장을 현지시각 오늘(13일) 교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JR큐슈고속선은 올해 2월 누수 사실을 확인했지만,리버풀몬테비데오5월까지 관할 부처인 국토교통성에 이를 보고하지 않은 채 계속 운항했습니다.
JR큐슈고속선은 선체 누수 데이터를 조작하거나 누수를 발견하는 센서의 위치를 옮기기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JR큐슈는 “회사 전체의 안전 풍토를 개혁하기 위해 (JR큐슈고속선) 사장 교체를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교도통신은 사장 교체가 사실상 경질로 보인다고 풀이했습니다.
국토교통성은 앞서 이달 6∼7일 운항 관리 체제의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JR큐슈고속선에 대해 현장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국토교통성은 조사 후 “수송 안전 확보에 중대한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JR큐슈고속선은 이날부터 당분간 퀸 비틀호 운항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퀸 비틀호는 지난해 2월 운항 중 뱃머리 균열로 누수 사고가 발생했으나 필요한 임시 검사를 받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올해 5월 30일에도 부산행 퀸 비틀호에서 운항 중 바닷물이 들어온다는 경보가 발령되기도 했습니다.
사고 당시 배에는 승객과 승무원 340명이 타고 있었으나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2천600t급인 퀸 비틀호는 정원 502명으로 부산과 후쿠오카를 3시간 40분(편도 기준)에 연결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리버풀몬테비데오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리버풀몬테비데오채널 추가
▷ 네이버,리버풀몬테비데오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리버풀몬테비데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버풀몬테비데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미군은 이를 통해 남태평양 등지에서 중국에 대한 견제를 확고히 할 방침이다.
리버풀몬테비데오,하루 심야영업을 할 때마다 2만5000원 가량 손해를 보는 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