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 아시안컵 전

NoiseAware Blog

ejs 사용법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 아시안컵 전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게티이미지·SCMP]
[게티이미지·SCMP]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중국 육상 허들 선수 우옌니가 경기 직후 인터뷰 중 한쪽 눈을 가려 화제가 되고 있다.

5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우옌니는 지난달 30일 산둥성 르자오에서 열린‘2024 전국 육상선수권대회 100m 허들’결승에서 12초 74로 1위를 차지한 후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런데 인터뷰 도중 우옌니의 왼쪽 눈에 붙인 속눈썹이 빠졌다.우옌니는 급히 손으로 눈을 가리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우옌니의 결승 기록은 올 시즌 아시아 여자 100m 허들 최고 기록이자 우옌니의 신기록이다.

이날 우승은 언론으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그가 얼마 전까지만 해도 부진한 성적으로 비판을 받았기 때문이다.

[게티이미지]
[게티이미지]


그는 지난 5월 20일 중국 샤먼에서 열린 2024년 다이아몬드 리그 대회 여자 100m 허들에서 13초 04를 기록하며 10등에 머물러 온라인 상에서 비난이 이어졌다.

당시 짙은 눈화장과 눈 주위 별 스티커를 붙이는 등 외모에만 신경을 썼기 때문에 성적이 저조한 것이 아니냐는 비판이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이번 대회를 통해 논란을 실력으로 잠재웠다는 반응도 나왔다.우옌니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최근 외모 논란을 의식한 듯 “관중들에게 가장 아름답고 당당하고 멋지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민주 대전 서구갑 예비후보 4인 "허태정 전략공천 안 돼…공정 경선 촉구"황정아 유성을 공천설 염두 "돌려막기 꼼수 공천 용납 못한다"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갑 이지혜유지곤·장종태·안필용(왼쪽부터)· 예비후보가 17일 대전시당에서 공정 경선을 촉구하는 긴급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스피드 스케이팅 월드컵,충북경찰청은 오늘(20일) 업무방해, 재물손괴 혐의로 A(25) 씨 등 총 3명을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