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선수협의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전남 상생협치 보라색 천국 '퍼플섬' 방문
13일 경기도에 따르면 그의 방문에 주민 수십명이 '김동연 경기도지사 방문을 환영합니다'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맞이했다.동행한 박우량 군수는 "청렴하고 일 잘하고 합리적인 지도자"라며 "하의도는 꼭 가야 한다고 하고 모셔 왔다"고 소개했다.
이에 김 지사는 "김대중 대통령은 우리에게 민주·민생·평화라는 세가지 큰 좌표를 줬다"며 "'마지막까지 국민과 역사를 믿었다'는 대통령의 철학을 내 방(집무실)에 액자로 걸어놓고 있다"며 주민들 환영에 답했다.
국민의 정부 시절 김 지사는 청와대 비서실장 보좌관으로 근무하면서 김 대통령과 인연을 맺었다.그는 "출근 첫날 야근을 하던 중 김 대통령의 전화를 받았었고 그렇게 근접 거리에서 모실 기회가 찾아왔다"고 회고했다.
이렇게 맺어진 인연은 끊이지 않고 이어지고 있다.김 지사는 민선 8기 도지사 출마 당시에도 첫 공식 행보로 국립서울현충원 김 대통령 묘소를 찾아 '민주당 정신 계승'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김 지사는 김 전 대통령 생가를 찾아 헌화에 앞서 방명록에 '역사와 국민을 믿고 민주주의,프로야구 선수협의회민생,프로야구 선수협의회평화의 길을 여는 데 앞장서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경기도 한 관계자는 올해가 김 전 대통령 탄생 100주년이고 한 달여 뒤면 서거 15주기라 평소 김대중 정신을 강조해 온 김 지사가 방문 일정을 직접 잡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김 지사는 '보라색의 천국'으로 널리 알려진 신안 퍼플섬도 둘러봤다.경기도와 전남 신안군은 경기도농업기술원이 개발한 장미 '딥 퍼플'(Deep Purple)의 신안군 재배와 관광자원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김 지사는 "신안군을 어떻게 도울까 고민하다 수출을 많이 하는 경기도 장미를 무료로 지원,프로야구 선수협의회퍼플섬을 보라색 장미로 뒤덮게 해 관광의 성지로 만들자고 생각했다"고 말했다.그는 "이것이 신안군과 협치를 시작한 계기가 됐다"고 부연했다.
프로야구 선수협의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로야구 선수협의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3% 하락하며 2년 5개월 만에 마이너스를 기록한 뒤 8월 0.
프로야구 선수협의회,트럼프 전 대통령 재집권 시 유력한 국무장관 후보로 꼽히는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도 5일 동아일보·채널A 인터뷰에서 “유럽은 미 테크 기업을 규제하면서 왜 중국 테크 기업이 하는 일에는 눈을 감느냐”면서 “유럽이 미국에 상처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