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치구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업신고 정보·영업신고증 등 미제출 숙소 올해 말부터 플랫폼 신규 입점 불가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앞으로 국내 에어비앤비에서 숙박 영업신고가 불가능한 오피스텔이나 적법한 신고 절차를 거치지 않은 채 영업 중이던 이른바‘지자체 미신고 숙소’가 사라질 전망이다.
에어비앤비는 영업신고 정보와 영업신고 제출을 의무화하는 방식으로 플랫폼 내 미신고 숙소를 단계적으로 삭제할 것이라고 11일 밝혔다.
우선 올해 말부터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숙소는 영업신고 정보 및 영업신고증을 제출하지 못할 경우 플랫폼을 이용할 수 없다.에어비앤비 플랫폼에 등록해 숙소를 운영 중인 곳들은 내년 말까지 영업신고 정보 및 영업신고증을 제출해야 한다.기존 숙소들 역시 이 기간 자료를 제출하지 못하면 플랫폼에서 삭제된다.
또한,존치구역이 정책이 적용되는 시점(신규 숙소는 2024년 말,존치구역기존 숙소는 2025년 말)부터 에어비앤비 이용자들은 플랫폼 내 모든 숙소 홈페이지에서 영업신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서가연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매니저는 “이번 조치는 현재 국내법령에 따른 플랫폼 의무사항은 아니지만,존치구역한국 사회에서 신뢰를 더욱 강화한다는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추진했다”라고 말했다.
존치구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존치구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미 넷플릭스를 따로 시청하고 있는 Btv 이용자도 전환가입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존치구역,또 시즌1,2가 방영될 당시에도 의료 총파업이 이어졌기에 시청자들의 불만 역시 적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