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바이에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DNA 채취 및 대조 작업 통한 신원확인 작업 병행"
공장 관계자 3명 중대재해처벌법 등 위반 혐의로 입건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수습한 사망자 23명 전원에 대한 부검이 실시된다.
26일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전날 오전 합동감식 직전 현장에서 추가로 발견된 시신에 대해 금일 오전 중 명확한 사인 규명을 위한 부검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시신은 실종자로 분류된 40대 한국인 A씨로 지문을 통해 신원이 파악됐다.
A씨를 끝으로 이번 화재 사망자의 시신은 모두 수습됐고,뮌헨 바이에른경찰은 A씨에 앞서 수습한 소사체 등 사망자 전원에 대한 부검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DNA 채취 및 대조 작업을 통한 신원확인 작업도 병행 중이다.
현재까지 전체 사망자 중 3명만 신원이 확인된 상태다.
한편 이번 사건과 관련해 중대재해처벌법 및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로 입건된 아리셀 공장 관계자가 3명으로 늘어났다.
앞서 경찰은 지난 25일 박순관 아리셀 대표를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
또 아리셀 공장 전체에 대해 이날 오전 9시부터 전면 작업중지 명령이 내려졌다.
뮌헨 바이에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뮌헨 바이에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 디지털 기술, 법률, 특허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새롭게 구성된 멘토단의 대표 멘토 2명에게 장관 명의의 위촉장도 수여된다고 과기정통부는 전했다.
뮌헨 바이에른,'하위 10%' 평가를 받은 박용진 의원, 결국 경선 득표 30% 감산 페널티의 벽을 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