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주시,구리시,포천시,동두천시 참여 신청
7월 중 현장·대면 평가 거쳐 최종 1개 대상지 선정
9일 경기도에 따르면 지난 8일 북부권역 반려동물 테마파크 공모 마감결과 이들 4개 시가 참여 의사를 밝혔다.
반려동물 테마파크는 동물 보호와 복지를 바탕으로 도민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여가와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도는 4개 시를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서류심사,현장평가,대면 평가를 거쳐 최종 1개 대상지를 선정할 방침이다.
평가는 분야별 전문가 10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통하여 심사를 진행한다.주요 평가 항목은 사업 계획의 타당성·실현 가능성,입지 조건 및 적정성 등이다.
최종 적합지로 선정된 1개 시는 반려동물 테마파크 시설구축과 기반 시설(도로·전기·통신 등) 조성을 위한 도비 최대 75억 원을 지원받게 된다.
도 관계자는 “공모 사업에 참여한 4개 시 모두 각각의 특성과 강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며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관광자원이자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명소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일 한국예탁결제원 세이브로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기준 국내투자자들의 해외주식 보관금액 1위는 엔비디아로 110억2797만9960달러로 집계됐다.
러시아 월드컵 개막식 중계,SK오션플랜트는 이번 발주를 시작으로 대만의 다른 해상풍력 프로젝트까지 발주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