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 홈페이지 오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국가대표 출신 프로야구 선수가 1년 간 만난 여성 팬을 임신시킨 뒤 낙태를 종용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동행복권 홈페이지 오류두 사람 간 녹취록이 공개됐다.
해당 야구선수 B씨의 팬이었던 여성 A씨는 11일 JTBC‘사건반장’과의 인터뷰에서 "처음엔 나만 참으면 사람들이 모를 테니 조용히 있으려 했다"며 "하지만 B선수와 여자친구가 계속해서 나를 기만하고 비참하게 만들어 참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다.금전적 이유로 폭로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A씨는 공개한 B씨와의 통화 녹취에 따르면,동행복권 홈페이지 오류A씨가 “아침에 산부인과를 다녀왔다”고 하자 B씨는 “무슨 일로 다녀왔냐”고 물었다.
A씨가 “왜 갔다 왔겠냐”고 되묻자 B씨는 “임신?임신했어?”라며 놀랐다.그러면서 B씨는 “내가 누나 인생을 망치게 한 거 같다.아기를 갖게 했다는 거 자체가”라며 난감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A씨는 지난 10일 온라인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서 20대인 현역 프로야구 선수 B씨가 자신에게 낙태를 종용했다고 폭로했다.
A씨는 “KBO리그 수도권 팀 선수와 팬으로 만나 1년 가까이 연락하고 지내는 과정에서 그 선수의 아이를 임신하고 낙태 수술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부터 만났는데 지난 5월 A씨가 임신 4주차라는 사실을 확인한 뒤 B씨에게 이를 알리자 B씨가 “지우는 게 쉽지는 않은데 그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며 임신중절을 종용했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또 이 과정에서 B씨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자신을 만났다고 말했다.
B씨는 현역 프로야구 선수이자 전 국가대표,동행복권 홈페이지 오류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것으로 전해졌다.
B씨가 속한 구단 관계자는 JTBC에 "선수에게 사실관계를 물었고,동행복권 홈페이지 오류'그런 일이 있었다'고 이야기했다"며 "하지만 선수 사생활이므로 구단 차원의 입장은 없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오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동행복권 홈페이지 오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오늘 이동하실 때는 빙판길 미끄럼 사고에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오류,반면 서울 외곽과 지방 등 비인기 지역은 청약 경쟁률이 1대 1에도 못 미치는 등 미분양 아파트가 속출하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