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반도체·AI 전문 우수 인재 확보 나서
곽노정,차세대 생산기지 계획 공유
SK하이닉스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미국시간)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그룹 주요 관계사들과 함께 '2024 SK 글로벌 포럼'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이 포럼은 SK가 반도체,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AI,에너지 등 사업 분야에서 일하는 미국 내 인재들을 초청해 그룹의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최신 기술과 글로벌 시장 동향을 논의하는 자리다.
그룹 관계사들은 이 포럼을 현지에서 우수 인재를 발굴하는 기회로도 활용하고 있다.올해 행사에는 SK하이닉스,SK이노베이션,SK텔레콤 등 3개사가 참여한다.
SK하이닉스는 올해는 포럼 초청 대상을 반도체 및 AI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 인력 뿐만 아니라 미국 대학에서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인재들로까지 확대했다.미국 인디애나주에 첨단 후공정 투자를 하면서 회사에 대해 현지 우수 인재들의 관심이 커진 것으로 판단해서다.
특히 이번 포럼에는 곽노정 대표이사 사장과 함께 김주선 사장,김종환 부사장,안현 부사장 등 SK하이닉스 경영진이 대거 참석한다.
곽 사장은 12일 포럼 개막 기조연설에 나선다.그는 회사의 세계 1위 AI 메모리 기술력을 소개하고,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미래 시장을 이끌어 갈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또 미국 인디애나주 어드밴스드(첨단) 패키징 공장을 비롯,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맨체스터 시티 fc 대 레스터 시티 통계청주 M15X 등 국내외 차세대 생산기지 구축 계획도 공유한다.
김주선 사장 등 경영진은 ▲첨단 메모리 설계 ▲첨단 패키지 ▲공정과 소자 ▲낸드 기술과 솔루션 등 핵심 사업별로 세션을 열고 미래 메모리 반도체 기술 발전 방향에 대해 포럼 참석자들과 논의할 계획이다.
SK하이닉스는 이 같은 포럼을 해마다 정례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신상규 SK하이닉스 부사장은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선 현지 우수 인재들을 확보하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