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면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위스 제네바 국제노동기구(ILO) 총회서 연설
"경직된 규제,손가면옥일자리 창출 걸림돌"
[서울=뉴시스]안경무 기자 = 손경식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 회장이 국제노동기구(ILO) 총회에 참석해 미래 세대를 위해 노동 개혁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손 회장은 10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제112차 ILO 총회에 연설자로 참석해 "급속한 디지털 전환과 산업구조 재편으로 세계 노동 시장은 대전환의 분기점을 맞이했다"며 "투쟁적이고 대립적인 노사 관계는 산업 구조 변화에 맞는 유연한 대응을 저해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제적 안정과 사회통합의 근간인 일자리 창출의 주체는 기업"이라며 "기업 경영에 활력을 불어넣고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축을 위해,손가면옥노동 시장 유연화와 협력적 노사 관계가 필요하다"고 했다.
아울러 손 회장은 이 자리에서 경총이 한국 정부의 노동 개혁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손 회장은 "경총은 사회적 파트너로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적 대화에 참여해 노동 개혁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하겠다"며 "낡고 경직된 고용 노동 법제를 합리적으로 개선하도록 사회적 파트너들이 뜻을 모아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가면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손가면옥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크리에이티브테이블 석영 제공무대에 조명이 들어오면 소녀 비(김주연, 이지혜)가 비트 강한 음악에 맞춰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로 침대 위에서 춤을 춘다.
손가면옥,kr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