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배팅 2000 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충전소장 등 4명은 업무상 과실치사상 등 혐의
(강원=뉴스1) 이종재 기자 = 올 1월 5명의 사상자를 낸 강원 평창 액화석유가스(LPG) 충전소 폭발·화재 사고와 관련해 충전소 관계자들이 검찰에 송치됐다.
14일 강원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LPG 충전소 법인 대표 A 씨에게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을 적용해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은 해당 폭발 사고로 피해자 1명이 전신화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 중 사망함에 따라 중대재해 처벌법 위반 혐의를 추가 적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찰은 또 충전소 안전관리 책임이 있는 소장과 과장,최소 배팅 2000 원사장 등 4명을 업무상 과실치사상 등 혐의로 지난 12일 검찰에 불구속 상태로 넘겼다.
경찰은 이번 폭발·화재 관련 수사 과정에서 충전소장인 B 씨가 가스 이입 과정에 입회해 관리·감독하지 않은 책임이 크다고 보고 2회에 걸쳐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그러나 법원은 도주 및 증거인멸 우려가 없다고 판단해 이를 기각했다.
지난 5월 사고 당시 과실로 가스를 누출해 인명·재산 피해를 낸 혐의로 기소된 50대 벌크로리 운전기사 C 씨는 법원에서 금고형을 선고받았다.
춘천지법 영월지원은 이날 C 씨에게 금고 1년 6개월을 선고했다.검찰이 구형한 금고 8년보다 낮은 형량이다.
지난 1월 1일 오후 평창군 용평면의 한 LPG 충전소 주변에선 '가스 누출이 의심된다'는 신고 약 20분 만에 폭발 및 화재가 발생했다.이 사고 부상자 5명 가운데 1명이 치료를 받다 숨졌다.
검찰 수사 결과,최소 배팅 2000 원당시 폭발·화재에 따른 시설 등 재산 피해만 50억 원 이상에 이른다.
최소 배팅 2000 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소 배팅 2000 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조 장관은 “예전과는 다른 여건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전공의 여러분들을 기다리며 마음 졸이고 있을 환자와 그 가족들의 아픔을 더 헤아려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최소 배팅 2000 원,교통 정체가 심한 국도 3호선의 ‘덕정사거리∼회천지구∼양주시청’ 구간은 기존 4차로에서 6차로로 확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