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기기 맞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특허청과 대전시가 8월 30일까지 '내가 만드는 대전여행'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대전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특허청과 대전시가 함께 기획했다.
다양한 여행경험을 가진 국민 참여를 통해 대전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관광 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한다.
공모전은 '대전 쇼핑 및 야간 관광지와 연계한 체류형 여행일정 짜기'를 주제로 국민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대전의 쇼핑관광과 야간관광이 포함된 1박 이상 체류형 일정이어야 한다.대전의 놀거리 코스,벗기기 맞고대전의 숨어있는 노포,대전의 힐링 스팟 등 자유로운 여행코스의 제안이 가능하다.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특허청의 아이디어 거래 플랫폼 '아이디어로'에서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서면 심사를 통해 본선에 진출할 5명(팀)을 선발한다.본선 진출자(팀)는 직접 만든 일정에 따라 실제로 여행을 다녀보고 체험 내용을 개인 소셜미디어(SNS) 등을 통해 온라인상에 공유해야 한다.이후 발표심사를 통해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본선 진출 수상자(팀)에게는 최우수상(대전시장상),벗기기 맞고우수상(대전관광공사 사장상),벗기기 맞고장려상(한국발명진흥회장상)과 함께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입선(20팀)을 포함한 모든 수상자(팀)에게 꿈씨 패밀리 굿즈가 수여되며,아이디어는 대전시 관광 프로그램 개발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목성호 특허청 산업재산정책국장은 “공모전을 통해 창의적인 대전의 관광 상품 아이디어가 발굴되기를 바란다”며 “지식재산을 기반으로 특색 있는 지역 경쟁력을 확보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대전시와 협력을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벗기기 맞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벗기기 맞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일 서울신문 취재 결과 신강북선은 강북구 자체 사전타당성 조사 용역에서 BC가 0.
벗기기 맞고,지금 세브란스는‥오늘부터 진료 차질[뉴스데스크]◀ 앵커 ▶전공의들의 대규모 집단 사직이 가장 먼저 시작된 서울 신촌의 세브란스 병원으로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