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티켓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국 조국혁신당 전 대표는 10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 이 모 씨가 말한 VIP는 브이제로(VIP0)일까 브이원(VIP1)일까"라면서 "어느 경우건 국정농단 사태로 가는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다"고 말했다.
조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이같이 주장했다.
조 전 대표의 주장은 최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확보한 녹음파일과 관련이 있다.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의 공범 이모 씨가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고 주변에 자랑했다는 내용이 담긴 녹음파일에서 이모 씨는 지난해 7~8월 변호사 A 씨에게 임 전 사단장 거취 문제를 두고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조 전 대표는 임 전 사단장이 김건희 여사와 인연이 있는 이모 씨를 통해‘구명 로비’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으로 해석된다.
VIP는 통상 대통령을 지칭하는 용어다.조 전 대표는 대통령이 브이원(VIP1)이라면,아시안컵 티켓팅김 여사는 브이투(VIP2)가 아니라 브이제로(VIP0)가 아니냐는 주장을 앞서 제기한 바 있다.
아시안컵 티켓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시안컵 티켓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 최만자-여무현 일가족이 키아오라 뒤 오름인 대수산봉 전망대에 올라 설명을 듣고 한라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아시안컵 티켓팅,6일(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 아흐메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준결승 요르단과 대한민국의 경기를 마친 손흥민과 이강인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