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대선 직전 허위 인터뷰로 윤석열 대통령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는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와 신학림 전 언론노조 위원장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오늘(8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배임수·증재 혐의 등으로 김 씨와 신 전 위원장을 구속기소 했습니다.
범행에 가담한 뉴스타파 김용진 대표와 한상진 기자 등 2명도 불구속 상태로 기소됐습니다.
김 씨와 신 전 위원장은 지난 2021년 9월,십월윤 대통령이 대검찰청 중앙수사부 2과장으로 재직하던 시절 부산저축은행 사건과 관련해 대장동 브로커의 사건을 무마해줬다는 취지로 인터뷰하고,십월이를 대선 사흘 전 보도했습니다.
검찰은 인터뷰 닷새 뒤 김 씨가 신 전 위원장에게 책값 명목으로 1억 6천5백만 원을 건넨 사실을 포착하고,이를 허위 인터뷰 대가로 판단했습니다.
신 전 위원장은 이와 별도로 정기현 전 국립의료원장을 상대로 자신이 준 책을 허락도 없이 문재인 전 대통령에게 선물했으니 1억 5천만 원을 달라면서,주지 않으면 인간관계를 단절시키겠다고 협박해 4,십월700만 원을 뜯어낸 혐의도 받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십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십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즉시결제 시 캐시백·포인트 적립 등 혜택 속속 등장"한도 적은 사회초년생, 한도 관리 목적 호응 괜찮아"신용카드 '즉시결제' 혜택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십월,이에 해당 커뮤니티에 적힌 번호로 연결한 결과 신병교육대와 감찰참모부 민원 담당자는 모두 정상 연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