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셀도르프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여 가능 차종 총 20개…트림도 확대
장기 이용 고객 최대 10% 구독료 할인
연말까지 가입 고객 월 구독 10% 할인권[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현대자동차가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현대셀렉션’을 전면 개편한 리뉴얼 앱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리뉴얼 앱 출시를 통해 기존 대비 대여 가능한 차종 및 트림을 늘리고 앱 인터페이스와 구독 요금제를 전면 개편했다.
먼저 현대차는‘아이오닉 5 N‘디 올 뉴 싼타페‘더 뉴 투싼’을 신규 추가해 총 20개의 차종을 운영하고 차종 당 1개씩 운영하던 트림을 최대 4개까지 늘렸다.
또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필터’기능과 이용 목적에 맞는 차종을 제안하는‘추천 차량’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차는 경차,소형차,준중형차 등 차급 단위로 책정되던 기존 구독 요금을 고객이 대여하는 차종 및 트림 단위로 책정되도록 개편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다.
리뉴얼 앱에서는 기존에 적립만 가능했던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구독료를 결제할 수 있고 현대차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현대 페이’도 사용 가능하다.
장기 이용 고객에게는 3개월 이용 고객 2~3%,뒤셀도르프 맛집6개월 이용 고객 4~7%,뒤셀도르프 맛집12개월 이용 고객 6~10%의 구독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대차는 다음달 10일까지 친구 추천 코드로 가장 많은 회원을 초대한 고객에게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하는‘오·공·구(오늘도 공유하고 무료 구독권 받고) 챌린지’이벤트와 12월 31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월 구독 10%,일 구독 20% 할인권을 지급하는 리뉴얼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 친화적인 구독 서비스 제공을 위해 리뉴얼 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차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는 등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뒤셀도르프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뒤셀도르프 맛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글을 읽게 될 독자분들에게 여쭤본다.
뒤셀도르프 맛집,━시장은 이미 '밸류업' 진행중…자사주 소각 증가━정부가 연초부터 밸류업 제고를 강조하면서 기업들의 자사주 소각에도 속도가 붙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