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멀티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일 증권가에 따르면 최근 한달 내 신규 상장한 8개 종목(스팩·이전상장 제외) 가운데 5종목이 공모가를 하회했다.
치아 보철 소재 기업 하스는 상장 이틀째인 이날 8% 넘게 급락하면서 공모가(1만6000원)를 하회했다.상장 첫날에는 장중 공모가보다 80% 넘게 상승해 기대감이 커졌으나 7.19% 상승에 그쳤다.
특히 지난 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우주 발사체 스타트업 이노스페이스의 경우 상장 첫날 공모가를 밑돌아 고평가 논란이 불거졌다.올 들어 증시에 데뷔한 기업 중 첫날부터 공모가를 하회한 것은 이노스페이스가 처음이다.통상 공모주들이 상장 첫날 강세를 보이는 점을 고려하면 이번 약세는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미래에셋증권이 상장 주관을 맡은 이 회사의 공모가는 4만3300원이지만,미니 멀티 게임현 주가는 3만원대 초반에 머물며 공모가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공모주 투자자들은 20% 넘게 손해를 본 셈이다.앞서 진행된 기관 투자자 대상 수요예측과 일반청약에서 흥행에 성공한 것과 대비된다.
하스와 이노스페이스는 기술특례 상장을 통해 증시에 입성했다.지난해‘뻥튀기 상장’으로 논란을 빚은 파두 사태 이후 불거진 기술특례 상장 기업에 대한 고평가 논란도 투자심리 위축에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나온다.
다른 공모주의 주가도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지난달 상장한 에이치브이엠,에스오에스랩,씨어스테크놀로지 등도 공모가를 밑돌고 있다.이 가운데 공모가 대비 주가가 가장 많이 내린 종목은 씨어스테크놀로지로,약 30% 빠졌다.
지난달 28일 상장한 에이치브이엠의 공모가는 1만8000원이었으나 현재 주가는 20% 넘게 내린 상태다.에스오에스랩 주가 역시 공모가(1만1500원) 대비 10% 이상 하락했다.
다만 증권가에서는 올 하반기 조단위 대어급 기업들이 잇따라 기업공개(IPO) 시장에 나오는 만큼 분위기 반전을 꾀할 것이란 기대감이 나온다.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올 하반기 IPO 시장에서 주목할 것은 대어급 기업의 IPO 추진 지속 여부”라며 “시프트업이 이달 상장 예정이며 케이뱅크가 지난달 28일 IPO를 청구한 상태로,미니 멀티 게임하반기 대어급 IPO 추진은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니 멀티 게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니 멀티 게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머니S 주요뉴스]☞ 문세윤 손 잡은 김선호, 예능 복귀 신호탄?☞ 배우자 외도에 격분… 흉기로 남편 찌른 아내 집행유예☞ "굉장한 미인이다"… '오타니♥' 다나카 춤추는 영상 700만뷰 폭발☞ '유부남 의혹' 유니크 성주, 뒤늦게 인정… "죄송하다"☞ "오늘이 마지막" 중국 가는 푸바오… 6시간 대기, 에버랜드 북새통☞ 스윙스, 30kg 감량 성공… "그래도 돈가스는 매일 먹어"☞ '태세 전환' 美에 K-배터리 난감… LFP 사업화도 '하세월'☞ "약속된 현금만 1.
미니 멀티 게임,최근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은 '연대가능성'을 언급하며 기존에 뒀던 거리를 한층 좁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