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apan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황진현 인턴 기자 = 요양병원에서 면회를 거부당하자 흉기를 들고 행패를 부린 5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24일 전남 곡성경찰서는 병원에서 흉기를 들고 행패 부린 50대 A씨에 대해 특수협박·업무방해·폭행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A씨는 23일 오후 2시30분께 곡성군의 한 요양벙원에서 20여 분간 흉기로 간호사와 요양보호사 등을 위협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oncapanA씨는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고 병원에서 면회를 거부하자 집에서 챙겨온 흉기로 행패를 부린 것으로 파악됐다.흉기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다.
이전에도 A씨는 병원에서 어머니에게 현금을 요구하며 행패를 부려 면회를 거부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누범 기간 범죄를 저지른 점 등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oncapan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oncapan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경찰, 30대 친모 구속 [서울경제] 30대 친모가 신생아를 쓰레기 분리수거장에 유기한 사건이 발생했다.
oncapan,◆ 김대호: 지금 전기차나 배터리 같은 거 보면 산업의 대세가 전기차 배터리거든요? 탄소 배출을 억제한다든지 재생에너지, 환경보호 차원에서는 전기차로 가야 되고 배터리가 산업의 퇴세인데 지금 전기차 배터리 관련 회사들 주가가 별로 좋지가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