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세비야 대 ud 알메리아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자녀들이 부모님께 매월 드리는 용돈을 현금으로 배달해주고,세비야 대 ud 알메리아 라인업각종 경조사의 경조금을 대신 전달해주는 우정서비스가 시행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부모님 용돈 배달서비스는 전국 어디든 가능하다.2018년부터 시행된 이 서비스는 매월 지정한 날짜에 집배원이 현금을 인출해 원하는 곳으로 배달해준다.우본 측은 "특히 은행 창구를 직접 찾기 어려운 고령자나 농촌 등 은행 점포가 없는 지역에서는 꼭 필요한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신청인이 우체국에서 예금계좌 자동 인출과 현금배달 약정을 해야 한다.배달금액은 10만원부터 5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부재 등으로 현금배달을 하지 못한 경우 약정계좌로 재입금된다.서비스 신청 시 현금배달 금액에 따라 2420원부터 5220원의 수수료가 있다.
경조금 배달 서비스는 바쁜 일정으로 경조사에 참석할 수 없는 경우 고객이 요청한 주소지로 경조금과 경조 카드를 함께 배달한다.경조 카드는 결혼,세비야 대 ud 알메리아 라인업축하,세비야 대 ud 알메리아 라인업위로,세비야 대 ud 알메리아 라인업조의 등 4종으로 '온라인환(환증서)'이나 '현금'으로 배달이 가능하다.현금배달은 최대 5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5060원~6060원(비대면은 4060원~5560원)의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앞으로 국민이 공감하고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