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실용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에 있는 한 치킨집에서 포장해 온 통닭에서 구더기가 무더기로 나왔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통닭을 구매한 A씨가 집에서 뜯어본 뒤 경악할 만한 광경을 보게 됐다는 글이 충격을 전해주며 확산되고 있다.
글쓴이 A씨는 사진 몇 장을 올리며 "비위가 상하실 수 있으니 비위가 약하시거나 식사 중이신 분은 보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튀김옷이 입혀진 통닭의 다리 부분에 구더기가 무더기로 붙어있는 모습이 담겼다.
A씨는 "친구가 새벽에 잠도 오지 않고 소주도 한 잔 생각난다고 해서 24시간 하는 분식집에서 닭 한 마리를 튀겨서 집으로 가져왔다고 한다"며 "먹으려고 다리를 뜯는 순간 하얀 무언가가 후두둑 떨어지면서 썩는 냄새가 진동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친구가 닭을 자세히 쳐다보니 닭이 썩어서 구더기가 생긴 채로 튀겨진 것 같다"고 주장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초벌 닭을 진열해 놓고 안 팔린 거 폐기 안 하고 며칠 지난 거 판매한 것 같다" "저건 개념이 없는 거지 실수가 아니다" "저 정도면 영업정지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A씨는 이후 추가 글을 통해 "구청 식품위생과에 고발했다.친구가 담당자에게도 사진을 보낸 상태"라며 "가게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어서 보니 아직은 버젓이 영업하고 있다"고 현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필요하다면 구청에 증거물로 보낼 생각"이라며 "친구는 트라우마가 생겼는지 밖에서 밥을 못 사 먹겠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최근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B사 제품에서도 붉은 피가 뚝뚝 흘러내리는 닭 다리를 "먹어도 된다"고 대응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된 바 있다.
이에 본사 측은 "뼈에 남은 피라 먹어도 된다"고 답변했고,무료 실용 룰렛언론 취재가 이뤄지고 나서야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무료 실용 룰렛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무료 실용 룰렛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어느 날 송 대표에게 18억 원 규모의 LED 램프를 납품해 달라 제안이 들어왔다.
무료 실용 룰렛,캠핑존에는 자연 속에서 숙박할 수 있는 트리하우스와 글램핑, 오토캠핑장 등 다양한 종류의 숙박시설이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