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최다 우승

【체인소맨 명장면 월드컵】- 컴투스 프로야구 2024 퀴즈 91회

NO.1: 체인소맨 명장면 월드컵

▲ 학교 복도에서 흉기 난동을 부리는 중학생을 교사와 다른 학생들이 제지하고 있는 모습
▲ 학교 복도에서 흉기 난동을 부리는 중학생을 교사와 다른 학생들이 제지하고 있는 모습
학생 흉기 난동이 벌어진 광주광역시의 한 중학교 교사들이 교장과 교감 교체를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이들이 교사들에게 책임을 떠넘기고 고압적인 태도로 일관한다는 주장입니다.

2일 광주교사노조는 학생의 흉기 난동이 발생한 학교 교사들이 교장과 교감 교체를 촉구하는 서명운동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전체 교사 27명 중 25명이 여기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서명에 참여한 교사들은 "2층에서 흉기 난동이 벌어져 상황 보고가 이뤄졌지만,체인소맨 명장면 월드컵교장은 사건이 끝나고 나서야 나타났다"며 "이후에는 오히려 교사들의 무능을 나무랐다"고 주장했습니다.

"교감 또한 행정적 태도로 일관하고 교사를 위한 어떤 지원과 지지도 찾아볼 수 없다"면서 "교장과 교감을 교체해 달라는 요구가 쉽지는 않은 일이나 학교 정상화를 위해서는 이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관련 광주시교육청은 "서명이 들어오는 대로 검토 후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지난 27일 해당 학교에서는 3학년 A군이 복도에서 흉기를 들고 난동을 피웠습니다.

A군의 난동은 교사와 학생들의 제지로 다행히 다친 사람 없이 마무리됐으며,체인소맨 명장면 월드컵교육당국은 해당 학생을 분리 조치하고 경위 파악에 나섰습니다.

#사건사고 #광주 #중학교 #흉기

체인소맨 명장면 월드컵

:류 부장은 외교부 대변인을 맡아 한국 등 주변국과도 인연이 있으며 주필리핀 대사, 주인도네시아 대사 등을 지냈다.

체인소맨 명장면 월드컵,“자연스러운 집단행동을 불법화하고 기다렸다는 듯이 업무개시명령을 내리고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조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