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인 체제상 의결 이어갈 것인가' 질문엔 "가정 상황에 대해선 답변 부적절"
방송법 1장1조·방통위법 1장1조 언급…"임명된다면 직무 성실히 수행"
이진숙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후보자가 방통위의 2인 의사결정 체제를 유지하게 된 책임이 야당에 있다고 주장했다.또 방통위의 시급한 현안과 관련해선 "공영방송의 공영성 제자리 찾기"라고 말했다.
8일 이 후보자는 인사청문 준비를 위해 정부과천청사 인근에 마련된 사무실로 출근하는 길에 취재진과 만나 '더불어민주당에서 2인 체제로 의결하는 것이 위법이라고 주장한다'는 질문에 "2인 체제의 책임이 어디에 있냐고 묻는다면 민주당에 있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자는 "내가 지난해 8월22일 국민의힘으로부터 방통위 상임위원으로 추천됐는데 일각에서 적절하지 않은 인사라며 야권에서 아예 국회 본회의 표결을 거부했다"며 "돌아오는 8월21일이면 1년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민주당 추천 몫이 지금도 2명 공석인데 지금이라도 2명을 더 추천하신다면 방통위원이 4명이 될 것이고,중국 룰렛그러면 국민의힘에서도 1명을 추천해 5인 체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러면 여야 모두 원하시는대로,중국 룰렛국민 여러분께서 원하시는대로 합의 정신에 따라 여러가지 과제들을 수행해 나가길 강력하게 희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2인 체제가 유지된다면 2인 체제상 의결을 이어갈 것인가'라는 질문에는 "가정 상황에 대해선 답변하는 게 부적절하다고 생각한다"며 선을 그었다.
이 후보자는 방송법 1장1조와 방통위법 1장1조의 중요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 후보자는 "방송법 제1장1조는 방송의 자유와 독립을 보장하고 방송의 공적 책임을 높임으로써 시청자의 권익 보호와 민주적 여론 형성 및 국민 문화의 향상을 도모하고 방송의 발전과 공공복리의 증진을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고 말했다.
또 방통위법 1장1조에 대해 "방송과 통신의 융합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방송의 자유와 공공성 및 공익성을 높이고 방송통신위원회의 독립적 운영을 보장함으로써 국민의 권익 보호와 공공복리의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고 읊었다.
이어 가장 처리가 시급한 방통위의 현안에 대해선 "방송 부문에선 말씀드린대로 공영방송의 공영성 제자리 찾기라고 생각한다"며 "자세한 것은 청문회에서 이야기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청문회를 거쳐 방통위원장에 임명된다면 헌법과 법률이 부여하는 직무를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수행하겠다"고도 덧붙였다.
중국 룰렛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중국 룰렛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국민의힘은 윤 대통령이 대한민국의 나아갈 길을 제시했다고 호평했지만, 더불어민주당은 독립운동 정신을 모독했다고 깎아내렸다.
중국 룰렛,푸바오 팬들이 보낸 트럭 시위는 오전 8시 40분부터 총 8시간에 걸쳐 중국대사관부터 서울 종로구 주한중국문화원을 오가며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