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레 메시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엔 인도주의업무조정국의 옌스 라에르케 대변인은 “이번 발표를 환영한다”면서도 “이런 조치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더 많은 원조가 전달되는 것으로 아직 이어지지는 않았으며,펠레 메시 월드컵이스라엘의 구체적인 추가 조치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의 정책 책임자인 부시라 칼리디도 이번 발표가 한 번의 공격으로 취소할 수 있는 “허울뿐인 변화”라고 비판하면서,펠레 메시 월드컵“영구적 휴전을 위한 진정한 약속이 필요하다”고 촉구했습니다.
국제 인도주의 구호단체인 국제구조위원회(IRC)의 밥 키친 부대표도 가자지구에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휴전이라며 “살인을 멈춰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이스라엘은 16일자 성명을 통해 특정 구역에서 낮 시간대에 “군사 활동을 전술적으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특정 구역은 이스라엘 남부 국경에 있는 케렘 샬롬 검문소부터 가자지구를 남북으로 관통하는 살라알딘 도로에 이르는 길과 그 북쪽을 뜻합니다.
이번 조치는 남부에 있는 케렘 샬롬 검문소로 들어온 구호물자 트럭들이 군사작전의 방해를 받지 않고 북쪽으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게 하려는 조치입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펠레 메시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펠레 메시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펠레 메시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펠레 메시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펠레 메시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연 5% 이자도 내야 하는데 1조3000억원의 1년 이자는 650억원일 것"이라며 "실제로는 2조원 정도 지출되니 그냥 망했다고 봐야 한다"고 평가했다.
펠레 메시 월드컵,이어 그는 슈피겔에 자신은 농담조로 말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