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야구 농구 배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 송치 후 영치품서 특수안경 발견
140분가량 녹화…녹음 가능한 기능[이데일리 이재은 기자] 호신용 가스총을 의사 얼굴에 쏜 혐의로 송치된 30대 여성이 특수 안경으로 경찰관들의 대화를 녹화한 사실이 드났다.
A씨는 지난달 13일 대구 동구의 한 병원에서 평소 소지하던 호신용 가스총으로 의사의 얼굴에 최루액을 수차례 쏘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들을 폭행한 혐의(특수폭행,축구 야구 농구 배구공무집행방해)로 현행범 체포돼 구속 송치됐다.
이후 검찰은 호송 담당 교도관으로부터 A씨의 영치품 중 특이한 안경이 보관된 것으로 확인하고 안경에 소형 녹화·녹음 장치가 달린 것을 파악했다.
A씨의 안경은 최대 140분가량을 녹화·녹음할 수 있는 기능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A씨로부터 특수 안경을 임의 제출받아 디지털포렌식을 진행했고 200여개에 달하는 녹화 파일을 확보했다.
해당 파일에는 A씨에 대한 수사 협의 사항을 논의하는 경찰 간 대화 내용과 유치장 내부 모습이 담겨 있었다.또 구속 전 피의자 심문 장면을 비롯해 영장 담당 판사와 법원 계장들의 얼굴도 녹화돼 있었다.
검찰은 수사기관 관계자들의 대화를 불법으로 녹음·녹화한 혐의를 추가해 A씨를 재판에 넘겼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축구 야구 농구 배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0일 과학기술계에 따르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작년 12월 31일 차세대발사체 개발을 위한 ‘체계 요구조건 검토회의(SRR·System Requirement Review)’를 개최했다.
축구 야구 농구 배구,"태교는 커녕 컵라면도…" 소청과 여의사의 사직 배경사진=연합뉴스의대 정원 확대 방침을 두고 정부와 의료계 사이에 칼바람이 불고 있는 한편, 서울의 한 대형병원 소아청소년과 레지던트 대표가 필수의료 붕괴에 대한 현실을 토로하면서 사직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