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무례한 방법으로 일본 무료 여행한 콘텐츠 제작
일본 "키프로스에 손해배상 청구하고 싶다"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26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피디아스’가 유럽 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가운데 일본 열도가 들끓고 있다.
10일(현지 시각) 영국 BBC에 따르면 키프로스 출신 유명 유튜버 피디아스 피나요투(24)가 무소속으로 유럽 의회 의원에 선출되자 일본인들은 “키프로스에 손해배상 청구하고 싶다”,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다른 나라에서 민폐를 끼친 사람이 의원이 되다니 믿을 수 없다” 등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파나요투는 과거‘일본을 무료로 여행했다’는 콘텐츠를 올려 도마 위에 올랐다.당시 파나요투는 일본 기차에서 티켓을 검사하러 온 승무원과 눈이 마주치자,아픈 척을 하며 시선을 피했다.또 다른 열차칸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끝까지 푯값을 내지 않았다.
결국 일본인들은 분노했고 파나요투는 “일본 국민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면 사과드린다.불쾌감을 드리는건 우리 목표가 아니었다.나라의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하고,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사과하며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여기에 파나요투는 5성급 호텔에서 아침 식사를 한 뒤 돈을 내지 않고 도망가기,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모르는 사람에게 버스값 구걸하기 등의 콘텐츠를 올렸다.경찰서로 이송돼 5시간 동안 구금됐다가 풀려나기도 했다.
파나요투는 선거 과정에서도 기행을 일삼았다.그는 지난 1월 반바지와 넥타이를 3개를 착용한 상태로 출마를 선언하며 “나는 유럽 선거에 투표한 적도 없고,유럽연합(EU)이나 정치는 알지 못한다.브뤼셀(벨기에)을 괴짜들이 계속 지배하는 것을 더는 참을 수 없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후보 등록에서도 파나요투는 “내 목표는 당선이 아니라 청년들이 정치에 참여하도록 동기 부여를 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파나요투는 자신의 당선이 믿기지 않은 듯 인터뷰에서 “이런 일이 벌어진 건 충격적이면서도 기적적인 일”이라며 “의회는 이번 선거를 경고로 받아들여야 한다.국민은 정당들이 자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대화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고 했다.
이에 키프로스 언론은 파나요투의 당선을 두고 “그가 유권자들에게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았다”며 “외모로 정치인이 될 수 있는 비정상적인 시대,실체가 없는 것이 자산인 시대에 살고 있다”고 비꼬았다.
키프로스는 지중해에 있는 섬나라로 약 90만명의 인구를 보유하고 있다.이번 선거 투표율은 59%로 지난 2019년 투표율 45%보다 증가했다.출구조사 결과 파나요투는 18~24세 연령층으로부터 40%,25~34세 연령층으로부터 25%를 득표한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720명의 의원을 선출하는 이번 유럽의회 선거에서 나라별 의석은 독일 96석,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프랑스 81석,이탈리아 76석 등 순으로 배정됐고,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룩셈부르크·몰타·키프로스 등 소국은 각각 6석을 가져갔다.
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시사저널 박은숙통합신당은 노인 무임승차 폐지인가, 유지인가설 전까지만 해도 제3지대 빅텐트가 결국 이뤄지기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 많았다.
프리미어리그 연봉 순위 2023,백종원이 방문한 한 식당 주인이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 주동자로 알려지면서 당시 성폭행범들을 두둔했던 현직 여자 경찰이 재조명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