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후평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건 무관한데 통신조회,프리미어리그 후평동왜?" 야권 인사들 반발
조국 "수사 빌미로 네트워크 파악…검찰은 대통령 개인집사"
윤 대통령 명예훼손 사건과 관련해서 검찰이 이재명 대선 캠프 대변인과 기자 두 명을 기소했습니다.한편,조국 대표는 이 사건과 아무런 관련이 없는 자신의 통신 기록도 검찰이 조회했다며 강도 높게 비판했습니다.
최종혁 기자입니다.
[기자]
"아니나 다를까 내 것도 가져갔다",검찰의 야권 인사 통신 기록 조회와 관련해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본인도 조회 대상으로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를 수사하는 서울중앙지검은 통신 조회 결과를 최근 당사자들에게 통보했습니다.
[서영교/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지난 9일) : 윤석열 대통령 명예훼손 사건과 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그때 그 사람들과 저는 통화한 적도 없습니다.그런데 왜 제 전화를 통신 조회한 거죠?이게 이러니 사찰이 아닙니까?윤석열 정권의 검찰이 사찰하는 겁니다.]
이재명 전 대표도 통신 조회 통보를 받았다고 공개했는데요.
조국 대표는 총선 후 전화번호를 바꿔 확인할 수 없어 통신사에 직접 문의했고 그 결과 조회 사실이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확인서에 따르면 지난해 9월 서울중앙지검 요청으로 이름,주민등록번호,프리미어리그 후평동주소 등이 제공됐다고 돼 있습니다.
조 대표는 "나는 '윤석열 명예훼손' 사건과 어떤 관련도 없다"고 밝혔는데요.
"대한민국 역사상 명예훼손 수사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의 통신정보를 턴 경우는 없는 것으로 안다"며 "수사를 빌미로 정권에 비판적인 언론인과 정치인의 네트워크를 파악하려 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검찰은 윤석열 개인의 집사"라며 문을 닫아야 한다고 비판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후평동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후평동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앞서 지난해 10월 미 최대 에너지기업 엑손모빌은 셰일오일 업체 파이오니어 내추럴 리소시스를 600억달러(약 82조원)에 인수했고, ‘투자의 달인’ 워런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이 투자한 옥시덴털 페트롤리엄도 지난해 말 셰일오일 업체 크라운록을 120억달러에 사들이기로 했다.
프리미어리그 후평동,수출도 반도체·휴대전화 등 정보기술(IT) 품목과 석유제품을 중심으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