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범도민추진위,집행위원회 회의서 건의문 심의·의결
(무안=뉴스1) 전원 기자 = 전남도 국립의대 설립 범도민추진위원회가 목포대와 순천대에 "전남도의 정부 추천 공모에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쳐달라"고 촉구했다.
범도민추진위원회는 9일 전남도산림연구원에서 집행위원회 6차회의를 열고 '양 대학 정부 추천 의대설립 공모 참여 건의문'을 심의·의결했다.
회의에는 박종·명창환 공동 집행위원장과 의료계·경제계·학계 등 집행위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건의문에서 "전남보다 인구가 적은 전북에 2개,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충북에 2개,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강원도에 4개 의과대학이 있지만,전남에는 하나도 없고,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이는 전국에서 유일하다"며 "이번에는 정부가 전남도에 대학 추천을 요청했기 때문에 정부 요청 대로 반드시 전남도가 대학을 추천해야 정부가 의대 신설 절차를 시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남도에는 공모 추진 전 과정에서 대학·이해관계자·도민 등과 충분한 소통 및 폭넓은 의견수렴을 당부했고,정부에는 대통령 말씀과 국무총리 담화문에 따른 후속조치로,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조속한 신설 방침 확정을 건의했다.
또 지역과 정치권에는 지역의료체계 완결과 전 도민의 건강권 확보라는 대승적 차원에서 전남도 정부 추천 공모에 성원과 지지를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박종 공동 집행위원장은 "이번 기회에 반드시 도민 건강과 생명을 지킬 전남 국립의대가 설립되도록 범도민추진위도 온 도민의 역량을 하나로 모으겠다"고 말했다.
전남도는 이날 집행위원회 회의에 앞서 집행위원들에게 전라남도 국립의대 및 대학병원 신설 정부 추천 공모 계획을 설명했다.집행위원회는 범도민추진위를 이끄는 중심 기구로 의료계,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경제계,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 대 온두라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학계 등 대표 13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