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프리미어리그 통산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원도 속초의료원이 응급실 전문의를 구하지 못해 오는 8일부터 응급실 운영을 제한하기로 했습니다.
강원도는 속초의료원 응급실 전담 전문의 5명 가운데 최근 2명이 퇴사해,박지성 프리미어리그 통산골업무 과중에 따른 의료진 보호와 중증 환자 중심의 진료를 위해 7일 동안 응급실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응급실 운영을 하지 않는 날은 오는 8일부터 10일,박지성 프리미어리그 통산골14일,박지성 프리미어리그 통산골22일부터 24일까지 모두 7일입니다.
속초의료원은 응급실 의료진 충원을 위해 연봉 4억 원가량을 제시하고 모두 열 차례에 걸쳐 채용 공고를 했지만 충원에 계속 실패했습니다.
앞서 지난 2월에도 응급실 전문의 3명을 구하지 못해 한 달 동안 응급실을 주 4일만 운영하는 등 구인난을 겪어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박지성 프리미어리그 통산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박지성 프리미어리그 통산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이터=뉴스1(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생성형 인공지능(AI) 최대 수혜주 엔비디아 실적 발표를 앞두고 엔비디아 주가가 너무 고평가됐다는 우려가 급부상하면서 미국증시는 혼조 마감했다.
박지성 프리미어리그 통산골,지난 16일 새벽에는 기동단 소속 C경장은 관악구 신림동의 한 술집에서 술에 취한 채 시민과 시비가 붙어 폭행한 사건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