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경신중학교 팍스스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운전 징역형·벌금형 전과 있는 한의사
또 음주운전…法,광주 경신중학교 팍스스쿨징역형의 집행유예 선고
'자격 정지될지 몰라' 호소 안 받아들여져[이데일리 이유림 기자] 음주운전으로 철창신세를 진 적이 있는데도 또 술에 취한 채 운전대를 잡은 한의사에게 징역형이 선고됐다.
박씨는 지난해 12월 22일 오전 1시 22분쯤 서울 노원구에서 면허 취소 수준(0.08% 이상)인 혈중알코올농도 0.100%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그는 운전하며 정차 중이던 다른 차량을 들이받기도 했다.
박씨는 2004년과 2008년,2009년에도 음주운전으로 각각 벌금 100만원씩을 선고받았다.2017년 9월에도 음주운전과 공무집행 방해 등의 혐의로 징역 8개월을 선고받는 등 전과가 다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씨 측은 재판에서 집행유예 이상의 형이 선고될 경우 한의사 자격이 정지될 수 있다며 벌금형을 요청했지만 재판부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벌금형을 선고받을 경우 다시 음주운전을 함으로써 다른 사람의 생명과 신체에 위험을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고 판시했다.
다만 이번 사건으로 인명 피해가 발생하지 않은 점,광주 경신중학교 팍스스쿨박씨가 어린 자녀와 어머니를 부양하고 있는 점은 유리한 양형 요소로 고려됐다.
광주 경신중학교 팍스스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 경신중학교 팍스스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채널 운영자는 “발견 당시 누군가 밍키를 죽이려고 머리에 ‘정’(바위를 깰 때 쓰는 대못)으로 내려친 흔적이 있었으며 뒷다리 골반은 무엇인가에 결박돼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어놔서 손상이 의심되는 상태였다”고 언급했다.
광주 경신중학교 팍스스쿨,하지만 최근 ‘공유주거’라는 라이프스타일 등장과 함께 임대주택 사업에 뛰어드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