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ada k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환자단체인 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정부의 의대 증원 추진에 반발한 의사들의 집단 휴진과 관련해 “불법행동을 하는 의사들을 법대로 처리하라”고 요구했다.
이어 “정부가 그간 미온적 대응으로 지금의 사태 악화를 불러왔다.힘센 자들에게만 법을 물렁물렁하게 들이댄다는 국민 원성도 높다”며 “그 결과 의사들을 정부와 국민 알기를 우습게 여기는 특권층으로 만들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지금이라도 법을 공정하게 집행해 불법에 가담한 의사들에 예외 없이 행정처분과 사법 처리,면허를 박탈해야 한다”며 “정부가 법을 확립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연합회는 휴진에 들어간 서울대병원에 대해서도 “불법 의대 교수들을 파면하고 즉각 대체 교수 모집에 나서야 한다”고 주장했다.
다만 “뇌전증 관련 의사협의체와 산부인과,아동병원 등 의사 본연의 자세를 보여준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군중심리에 휘말려 얼떨결에 집단휴진에 참여한 의사들도 하루속히 환자 곁으로 돌아오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또 “저희가 설문조사를 통해 피해 사례를 봤는데,harada kr1차보다 얼마 전 (조사한) 2차가 지연이나 취소 부분이 더 올라갔다.60%가 넘었다”고 했다.
안 이사는 “지금 정부에서도 (사법 처리) 한다고 하고 의협에서도 할 소리 하고 있는데 환자들 입장에서 와 닿는 것은 없다.뭔가 나아지고 다음 날이 기대돼야 하는데 좌절만 계속 반복되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바위에 달걀 치기 형식이긴 하지만 저희 연합회에서도 법적 검토라든가,harada kr변호사나 경찰 만나서 질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 이사는 끝으로 “한 시간,harada kr두 시간 기다려서 5분 진료 보고 나오는 게 현재 우리나라 의료체계”라며 “의사들은 국제적으로 우리가 대단히 훌륭한 의사 체계를 갖고 있다고 말씀하시고 많은 부분 공감한다.하지만 아마 병원 내원하셨던 분들은 다들 병원에 갔을 때 환자가 환자로서,아픈 사람으로서의 대접을 못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장기적으로 계획을 수립해나가는 방향을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법률 검토라든가 정책 입안 부분들에 대해 국회의원들 도대체 뭐 하시는지 모르겠는데,harada kr힘 써주시기 바란다.이제 본인들 원하는 총선 다 끝나잖나”라며 “지금 아파서 쓰러지는 환자들,harada kr불안에 떠는 국민,harada kr마음 놓고 아프지도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여야 상관없이 목소리를 내줘야 하는 시기가 왔다고 생각한다”고 당부했다.
harada k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harada k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공개된 영상에서 미자와 김태현은 야외에서 삼겹살 파티를 열었다.
harada kr,이후 일본 증시는 닛케이225 지수가 34년 전 거품 경제 당시의 기록을 뛰어넘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일본 정부의 밸류업 정책은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