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ảng xếp hạng bóng đá mexic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이 임명 6개월여 만에 자진 사퇴했습니다.
전임인 이동관 전 위원장과 마찬가지로,bảng xếp hạng bóng đá mexico국회 본회의에 탄핵소추안이 보고되기 직전 스스로 물러난 것으로 보입니다.
이용주 기자의 보도입니다.
◀ 리포트▶
김홍일 방송통신위원장이 취임 6개월여 만에 사퇴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오늘 오전 국무회의에 가지 않은 채 사의를 표명했고 윤석열 대통령은 면직안을 즉각 재가했습니다.
당초 국회는 오늘 오후 김 위원장에 대한탄핵소추안을 본회의에 보고할 예정이었습니다.
탄핵안이 통과되면 헌재 결정이 나올 때까지 최장 6개월간 위원장 직무가 중단되기 때문에 방통위가 사실상 기능 정지 사태에 빠집니다.
따라서 김 위원장의 사퇴는 전임 이동관 전위원장처럼 국회에 탄핵안 의결을 피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김 위원장은 퇴임사를 통해 야당의 탄핵 시도에 법적 정당성이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김홍일/전 방통위원장(오늘 오전,bảng xếp hạng bóng đá mexico퇴임식)]
"(야당의 탄핵소추 시도는) 오히려 저에 대한 직무정지를 통하여 방통위 운영을 마비시키고자하는 정치적인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 방통위 전체회의에서 김 위원장은 다음 달 중순 임기가 끝나는 MBC 대주주 방송문화진흥회 등 공영방송 3사 이사진의 교체 계획안을 의결했습니다.
새 이사진의 최종 임명안을 의결하려면 방통위는 다시 전체회의를 열어야 합니다.
그러나 김 위원장의 사퇴로 방통위에는 현재 이상인 부위원장 한 명만 남게 돼 공영방송 3사의 이사진 교체를 기한 내마치려면 후임 방통위원장 인선도 서둘러 추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윤 대통령이 조만간 지명할 예정인 후임 방통위원장에는 이진숙 전 대전MBC 사장 등이 거명되고 있습니다.
MBC뉴스 이용주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bảng xếp hạng bóng đá mexico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bảng xếp hạng bóng đá mexico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두 기업은 다음달 중 기관 수요예측을 통해 공모가를 확정한 뒤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bảng xếp hạng bóng đá mexico,거래소 상장위원회로부터 ‘미승인’ 판정을 받았으나 재심 절차인 시장위원회에서 승인을 받아 지난 1월 심사에 통과했다.